남자친구가 저와의 잠자리를 자꾸 영상으로 남기려고 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남자친구가 저와의 잠자리를 자꾸 영상으로 남기려고 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amy2020
·5년 전
남자친구가 관계를 맺을때 저 몰래 영상을 찍거나 녹음을 해놓았더라구요.. 남친 폰에서 두세개정도 발견해서 일단 지웠는데 말안하면 앞으로도 계속 그럴것같아서.. 어떤 식으로 얘기하는게 좋을까요?ㅠㅠ 제가 보고 지웠다고 말하고 안그랬으면 좋겠다고 솔직하게 말할까요? 아니면 지나가는 얘기로 영상찍고 그러는거아니지? 이런 식으로 얘기할까요... 도와주세요.. 관계가 틀어지는것은 원하지 않아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gfrrcx
· 5년 전
제대로 말 하세요. 싫다고요. 관계를 갖는건 좋지만 찍는건 내가 불안하니 하지 말아 달라고 하세요. 이걸로 관계가 틀어지면 남친이 이상한 겁니다. 왜 틀어지죠? 무슨 잘못 하셨나요? 이 사항으로 남친이 기분 나빠할 이유가 있나요? 남친 입에서 ‘나 못 믿어?’ 이딴 소리가 나오면 ‘내가 중요해? 동영상 찍는게 중요?’ 라고 하세요. 큰것을 바라는것도 아니고 이상한 행동을 하지 말아 달라는 건데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제 친구중에 영상찍어 두는 친구는 없었습니다. 찍어둘 이유가 없거든요. 그 열정으로 평소의 모습 예쁘게 담아달라 하세요. 몰카의 피해자들 대다수는 남친을 믿는 그 순수한 마음에 발등이 찍힌 경우가 많습니다. 싹은 애초에 자르는게 좋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leejieunlee
· 5년 전
클라우드도 검사하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ighart
· 5년 전
그건 계속될겁니다. 그게 나중에 헤어질때 무기가 되거나 다른 사람에게 자랑거리로 삼겠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
amy2020 (글쓴이)
· 5년 전
@ggfrrcx 감사합니다... 첫 사람과의 관계라 좀 더 조심스럽고 어떻게 할지 몰랐던 것 같네요..ㅜㅜ 조언 정말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ggfrrcx
· 5년 전
그러셨군요.. 첫 사람이고 또 나의 순정을 함께한 상대이기에 더 애틋하고 더 마음이 쓰여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신것 같으세요. 토닥토닥. 그래도 이 세상에서 제일 소중한 존재는 글쓴이분 ‘자신’이세요. 솔직히 말씀 드리면 지금의 남친은 별로 좋지 않아요. 제가 남자라 잘 알아요. 다른 사람의 연애에는 웬만하면 관심을 가지지 않으려 하는데.. 그 이유는 보통 연애를 하면 자신이 보는것만 믿으려 하기에 남이 부정적인 이야기를 해주면 오히려 그 말에 반감을 가지고 지금의 관계를 더 소중하게 보려는 역반응이 일어나기 때문이에요. 남 보다는 내 연인이 더 소중하게 느끼기에 다른 사람의 부정적인 말을 공격으로 받아들이고 방어를 하는 거죠. 그런데, 지금의 남자는 정말 조심 하셔야 하세요. 두분의 감정, 기억, 추억을 가볍게 보는게 아니라 저런 행동 자체가 ‘나’라는 글쓴이분을 소중하게 생각하지 않는다는 것이 거든요. 연애 초반이신듯 하신데 그럴수록 더 조심하셔야 해요. 이것만 고치면.. 이것만 아니면 정말 좋은데 라며 많은 분들이 관계를 이어 가세요. 그런데 다르게 보면 그것 하나로 인해 나머지 장점을 상쇄할 수도 있어요. 나머지는 다 좋은데 나 몰래 계속 영상과 음성을 남긴다.. 그러다 뭔가 틀어져 이별을 이야기하고 남친이 잠수를 타버리면? 나의 알몸을 불특정 다수가 보게 될 상황이 된다면? 연애의 핑크빛 감정은 되려 좋지 못한 상황을 철저히 가려 버립니다. ‘나’라는 소중한 존재 대신에 상대에게 나를 맡기게 되고 상대의 사랑을 위해 ‘나’를 희생하는 것이죠. 상대를 위해 이 관계를 위해 나의 희생을 감수하고 ‘남들의 이야기는 나랑은 달라’, ‘우리 둘의 사랑은 진짜야’ 라며 일종의 마법을 걸어 버립니다. 그게 사랑이라며 말이죠.. 몰카 피해자의 대다수는 그렇게 피해를 입으십니다. 전적으로 믿고 사랑이 진심이라고 생각하기에 그렇죠. 그런데 말이죠. 사랑의 기본은 ‘존중’ 이에요. 존중이 없는 사랑은 그냥 풋내기 사랑에 불과합니다. 이렇게 남친에게 말씀해 보세요. ‘자기야. 나 계속 생각해 봤는데, 우리 관계할때 영상 찍거나 음성으로 남기는 거 솔직히 별로야.. 자기를 못 믿는게 아니라 나는 그런게 불안해. 굳이 그런것을 남기려 하지 않았으면 좋겠어. 나 보는 앞에서 다 지워 주고 앞으로는 그러지 말았으면해. 그렇게 해줄래?’ 이렇게 말하세요. 배려한다, 관계를 생각해서 이리저리 포장할 필요 없습니다. ‘나’라는 사람이 먼저에요. ‘나’라는 사람이 나의 인생에서 최 우선 입니다. 저 말에 거부 반응을 보이거나 삐진척 하거나 화를 낸다면 이 관계를 되돌아 보셔야 합니다. 글쓴이분을 위해서 드리는 말씀이에요. 남친의 거부 반응은 꿍꿍이가 있거나 글쓴이분이 먼저가 아니라 남자 자신의 쾌락이 먼저라는 말 이기도 하니까요. 보통 이렇게 말씀드려도 듣지 않고 자신이 원하는대로 하시지만요.. 전 별로 좋지 않은 남자로 피해를 입거나 상처 입는 여성분들이 없으시길 바랄 뿐입니다. 선택은 본인의 몫이니까 선택에 까지 강요를 할 수 없다는 것은 잘 알지만, 항상 자신을 위에 놓고 생각하셨으면 좋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my2020 (글쓴이)
· 5년 전
@ggfrrcx 그렇게 말하고싶지만 남자친구는 제가 남자친구가 그런 행동을 하고있다는 사실을 모른다고 생각하고있어요. 관계맺을때 쎄한 느낌은 있었지만 그냥 넘어갔고, 제가 혼자 남친의 갤러리를 보다가 발견했어요. 제가 바로 지워버렸고요. 혹시나 자기 폰을 맘대로 본것에대해 화를 내지는 않겠죠?? 솔직하게 갤러리를 봤다고 말을 해야할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ideon
· 5년 전
범죄임을 명확히 하세요. 아무리 좋아해도 이런건 딱부러지게 말해야 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ggfrrcx
· 5년 전
말씀 하세요. 모르고 있을까요? 자신의 갤러리에서 삭제가 되었는데 모르기 힘들것 같습니다. 남친이 모른채 하는 이유는 걸려서 창피하거나 들켜서 이걸 어떻게 하지 라며 궁리하는데 여친이 뭐라고 하지 않으니 자신도 그냥 넘어가려 하는 수도 있고요. 솔직히 말씀 하세요. ‘자기야. 나 할말이 있어. 다른게 아니라 우리 관계할때 영상이 찍히는 느낌이 들어서 내가 혹시나 해서 자기 핸드폰 봤어.. 말없이 함부로 핸드폰 본 것은 내가 정말 미안해. 그런데 요새 리벤지 포르노 사건도 사회적으로 부각되고 해서 내가 좀 예민 했거든.. 그런데 정말 나한테 묻지도 않고 찍은것을 봐서 충격이었어. 이걸 어떻게 말해야 하지 하고 고민했는데.. 솔직히 말하고 자기도 나의 의견을 알았으면 좋겠어서 이렇게 말해. 앞으로는 그러지 말았으면 좋겠어. 나도 함부러 핸드폰 보지 않을게. 알았지?’ 이정도면 될 것 같네요. 지금 상황에서 화를 내야 하는 사람은 글쓴이세요. 남친은 범죄를 저지른 겁니다. 연인이라 해서 범죄가 가벼워 지거나 없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화내고 성내고 따져야 할 사람은 ‘본인’이세요. 저 같으면 당장 따지고 화내며 사과를 받아내고 자료 싹 지우게 했을 겁니다. 그런데 내가 핸드폰을 몰래 봤다는 점, 첫연인이라 애틋한 마음이 장막이 되어 나를 놓치게 만들고 계신듯 합니다. 그리고 상대가 아이폰이라면 삭제 폴더 들어가서 지우셔야 합니다. 그냥 지우면 삭제항목에 잠시 보관이 되거든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my2020 (글쓴이)
· 5년 전
@ggfrrcx 정말 감사합니다... 진짜로 감사해요.......ㅠㅠㅠ 빠른 시일내에 말해봐야겠네요ㅠㅠ 길게 조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태 이 일 누구한테도 말 못하고 혼자 끙끙 앓고 있었는데 든든한 조력자님 덕분에 잘 판단하고 말할 수 있을것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J0000
· 5년 전
관계가 틀어지는건 원치 않으신다구요? 헤어지라고 말씀드리려 했는데ㅎ 그거 범죄에요. 핸드폰에 있는게 다일까요? 요즘 클라우드도 잘되있구요. 맘먹음 얼마든지 다른곳에 저장해둘 수 있어요. 저같음 무서워서 못사귈 것 같아요. 첫 사람이라 더 힘드신건 정말 이해하지만 이성적으로 생각해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