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이에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자격증|가치관]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오랜만이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soulfriend
·5년 전
오랜만에 마카에 들어왔네요. 여전히 마음의 아픔을 가진 분들도 계시고, 조용히 자기에게 주어진 크고 작은 투쟁 속에서 분투하는 분들도 계시네요. 모두들 조금씩 더 행복해졌으면 해요. 저는 2년간의 공무원 시험을 그만두고, 오랫동안 묵혀두었던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통해서 취직을 했어요. 최근에 월급을 받았죠. 신입이라 급여는 적지만, 그리고 이 업계에서는 초보라서 바보같지만, 피곤하지만 보람있는 날들을 보내고 있어요. 상담심리 공부도 다시 시작하고요. 일터에서 직원들은 저를 무시하지만, 클라이언트 분들 상담해드릴 때 마음의 응어리를 풀어내며 시원해하는 모습을 보며 저도 제자리를 찾아가는 느낌이에요. 저는 상담하는 일을 정말 사랑하거든요. 지금 일하는 곳에서 오래 머물고싶지는 않아요. 일은 좋은데, 직원들과 맞지 않네요. 가치관의 문제, 구조적인 문제라서 여기서 오래 하는건 유익하지 않아보여요. 그래도 새로운 영역에서 배우는 것, 저의 상담능력이 여기서도 통한다는 사실은 저에게 새로운 자극과 힘이 되고 있어요. 마카님들, 안 되면 되게 하라는 말이 있지만, 요즘엔 다른 말도 있더군요. 안 되면 되는거 해라! 일단 공시는 접고 되는거, 제가 하고싶은거 하렵니다. 응원해주세요. 마카님들이 응원해주신다면 우주의 기운이 저를 도와주겠죠? 모두들 꿈꾸는 것 다 이루어지길, 꿈꾸는 것보다 더 좋은 일도 이루어지길... 늘 행복한 날 되셔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7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nglish46
· 5년 전
좋은 에너지!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ulfriend (글쓴이)
· 5년 전
@English46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cuty2424
· 5년 전
앞으로도 파이팅하시길 바랄게요! 그리고 글쓴이님의 앞날이 평탄하시길!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ulfriend (글쓴이)
· 5년 전
@cuty2424 마카님도 쭈욱 평탄하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lashback
· 5년 전
안 되면 되는 거 하라는 말이 숨 쉴 곳을 만들어주는 느낌이에요. 항상 행복하시고 화이팅!
커피콩_레벨_아이콘
daynnight
· 5년 전
간만입니다!! 방향을 바꾸셨군요. 내가 하는 게 정답이라는 말이 맞는 것 같아요. 각자의 사정은 스스로가 가장 잘 아니까요. 우주의 기운 받아가시라고 새삼 응원 보냅니다ㅎㅎ 언제나 응원하고 있답니다. 뭘 하든 쉬운 건 없는 것 같으니 각자의 힘듦을 잘 감당해 나갑시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ulfriend (글쓴이)
· 5년 전
@daynnight 고마워요 늘 힘이 되는 친구여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