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증을 어떻게 고칠 수 있을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우울증을 어떻게 고칠 수 있을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gosusa3
·5년 전
직장 생활에 적응을 못해서 잘릴 위기에 처한... 서른이 넘어버린 그런 사람인데 겨우 마음 다 잡고 일해보려고 해도 기본적으로 우울증 때문인지 인지능력도 심각하게 저하된 거 같고 신체 모든 기관이 다 멈춰버린거 같단 생각이 드네요... 글자가 안 읽히는 건 좀 심각한 거 같고 에너지가 없으니 사람들하고의 식사도 어렵고 관계 맺기도 어렵고 혼자 겨우 버티고 있는게 다에요 그래도 우울증에 지고 싶지 않아서 매일 아침 심장이 터질거 같은거 부여잡고 겨우 출근해서 일은 하는데 집중도도 떨어지니 미칠 노릇이네요 회사를 다니면서 우울증을 극복한 사례가 있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oon108
· 5년 전
저도 비슷한 상황이라 공감이 가네요. 직장생활이..그리 좋지 않더라구요. 은연중에 따돌림도 있구요. 근데 또, 우리 아버지는 이런경우를 한번쯤 당했겠구나. 우리 이모나 삼촌도 그랬겠구나. 그런생각을 해보니.. 지금 겪는 고통은 아무것도 아니더라구요. 우울증을 극복한다기보단... 아이처럼 달래보세요. 넘 발랄한 음악보단 잔잔하고 듣기 좋은 음악을 들으시고, 퇴근후엔 공원에도 산책하시면서요. 완전히 벗어나진 못하더라도 마음과 생각이 어느정도 진정되는게 느껴질거예요. 기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