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우울함이 날 갉아먹는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점점 우울함이 날 갉아먹는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5년 전
이러다가 죽어버리면 어쩌지 이러다가 죽어버리면 어쩌지 이러다가 죽어버리면 어쩌지 이러다가 사람들이 날 잊어버리면 어쩌지 이러다가 죽어버리면 어떡하지 이러다가 내가 사라지면 어떡하지 어쩌지 어떡해야 하는 걸까 나 살 수 있을까 잠식되지 않을 수 있을까 내가 계속 숨쉬고 싶다 발버둥 치고 싶다 지푸라기라도 잡고 매달리고 싶다 구원의 손길이 왔으면 좋겠다 매일 우는 나에게 괜찮다며 내 눈물을 닦아주는 손길이 한번이라도 있다면 이 세상에 신이 있다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iji77
· 5년 전
너무 힘들어하지 마세요 ㅜㅜ! 항상 긍정적으로 생각하려고 노력하고 취미생활이나 웃음치료같은걸 받아보시는건 어떠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jw4229
· 5년 전
저도 당신과 똑같은 생각을 가진적이 있습니다. 죽고 싶진 않지만, 내가 이대로 죽으면 누가 나를 기억할까.. 누가 나를 위해 눈물을 흘릴까.. 누구 한명이라도 내 마음을 털어놓을 수 있는 사람이 있었으면 좋겠다 했습니다. 사람들은 믿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저는 믿음으로 극복했습니다. 우울하고 두려운 제가 지금은 조금 더 밝게, 두려워하는 사람들을 이해하고 위로하는 사람이 되었습니다. 제가 스스로 마음의 짐을 내려놓으려고 노력하고, 먼저 다른 사람에게 다가가자 그들 또한 놀랍게도 저의 진심을 알아주고 위로해줬습니다. 쉽지 않지만, 그래도 당신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연락이라도 할 수 있다면 더 자세히 말씀드리고 싶지만, 그건 어려우니 아쉽군요. 힘내세요! 당신을 걱정하는 사람은 생각보다 많습니다. 두려움은 산더미 같이 많아 막막하고 무섭습니다. 그러나 그 위에 있는 희망과 사랑은 이 하늘만큼 높습니다. 당신이 손을 잡아달라고 뻗을때, 이름 모를 누군가가 당신의 손을 잡고 위로해줄지 모릅니다. 희망을 놓지 말고, 두려워하면서 동시에 도움을 구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