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블랙해드 및 몸 피부관리 질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등학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남성 블랙해드 및 몸 피부관리 질문
커피콩_레벨_아이콘hello0011
·5년 전
미성년자때 관리 하다가 전공공부를 고등학교때부터 시작하면서 컴퓨터쪽인데 방에 틀어박히는 생활을 하다가 몇년이 지나서야 피부를 제대로 보고 놀랐습니다. 블랙헤드부터 해가지고 몸 허리나 이런부분은 색소침착까지 진행됐더군요 씻는거도 항상 방에만 있다보니 점점 안씻게되고 나갈일 있을때만 씻게되더라구요 성인이 되고나선 더 공부하고싶은게 생겨서 정말 방에만 틀어박혀 생활했었습니다. 최근에 그나마 심각성을 알게되고 자주씻고 피부 관리 용품을 찾고 있는데 몸 구석구석 색소침착된 부분이나 블랙헤드등 없앨 방법이 있을까요? 피부과 가기엔 너무 쪽팔려요 이정도로 방치해놨다는게 하이고ㅠㅠ 샤워할때도 관리할땐 없었던 가려움증상도 생기고.. 엄청 심각한건 아닌데 피부를 다시 원래대로 돌리고싶습니다. 혹시 운동도 피부관리에 도움되나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ittlefox
· 5년 전
저도 고3때 공부하고 먹고 자고 하니까 수능 끝나고 나서는 피부가 다 뒤집어져서 고생했었어요. 좋다는 것도 다 발라보고 별별 팩을 다 해봐도 업보인지 나아질 기미가 안보이더라고요. 결국은 피부과에 갔더니 저보다 더 심한 사람도 많다며 약먹고 그러면 좋아진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좀 빨리 회복하고 싶어서 압출이랑 레이져도 같이 했더니 거의 안 나고 피부가 부들부들 해졌어요. 일단 이니스프리에 비자시카 라인업이 가성비도 좋고 괜찮아요. 또한 피부가 많이 약해지셨으면 블루베리 라인업도 같이 써주는게 좋아요. 피부과에서 강조한거는 썬크림 꼭 바르고 잘 때는 깨끗이 지워주래요. 그리고 미스트나 로션으로 수분 꽉 채워주라고 강조했어요. 너무 부끄러워마시고 피부과 가서 상담받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몸은 일단 크림이나 수분이 많은 로션 발라주세요. 그럼 한결좋아질꺼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ello0011 (글쓴이)
· 5년 전
@littlefox 고맙습니다 :) 혹시 압출, 레이저 하실때 많이 아프셨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ittlefox
· 5년 전
압출 처음 받을 때는 솔직히 죽는 줄 알았는데 3번째 받을 때부터는 시간도 줄어들고 레이져 효과인지 뿌리가 위로 올라와서 무념무상으로 받을 수 있었어요. 레이져는 따뜻 - 따뜻 - 뜨거워 - 따뜻 이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ello0011 (글쓴이)
· 5년 전
@littlefox 세상에.. 압출은 뭔가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ittlefox
· 5년 전
압출이 기구로 여드름 짜는 거고요, 레이저는 모공에 피지분비선을 없애는거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ello0011 (글쓴이)
· 5년 전
@littlefox 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