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학교 선배에게 첫눈에 반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동성애자 입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같은학교 선배에게 첫눈에 반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동성애자 입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Degelly234
·5년 전
아직까지도 많은 분들이 이런쪽에 예민하시고 경멸하시고 마치 실험실의 모르모트 같이 보시는 분들도 다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저는 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었던 이 고민을 익명이라는 가면뒤에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비하 발언등의 내용은 삼가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서 체육대회 연습으로 한 한달간 매일 아침과 방과후로 연습을 하였습니다. 그 선배를 좋아한다. 라고 확정 지을 수 있게 되었던건 지금부터 약 3주전 이였습니다. 뭐 거의 연습 초반부터라고 볼 수도있죠. 선배가 좋아지게 된 계기 같은건 딱히 없었습니다. 그냥 어느날 눈이 마주쳤는데 반해버렸으니까요. 같은 동성애자 친구에게도 의논해 보았지만, 친구는 적극적으로 다가가서 대쉬해 봐 라는 조언을 해주었습니다. 다만, 저는 소심하고 말 주변도 별로없어 그렇게 하지 못할 거라는 것도 말했구요. 체육대회에서 우승하고 세레머니를 다같이 할때 손이 닿았는데 너무 떨렸습니다.선배와 친해져 보려고 노력해봤지만 역시나 다가가지 못하였구요. 체육대회가 끝난 시점에서 그 선배와의 접점은 완전히 끊겨 버린 상태입니다.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부디 좋은 조언을 해주세요.
짝사랑고민동성애자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umpkinpie
· 4년 전
앗 저도 그런 상황에 처한 적이 있는데 제가 알던 선배 분께서 너무 제 이상형이라서 첫눈이 반했던 적이 있었어요, 제가 합주부에 바이올린 연주를 했었데 그 선배님께서 솔로 연주를 준비하신다고 제 합주부랑 같이 음악실에 연습하신 적이 있어요. 그때 음악실에거 나가시면서 저한테 웃어주신게 아직도 생각나요. 저는 그때 그 선배님이 너무 좋았었는데 용기가 없어서 말도 못걸었어요ㅠㅠ 너무 우물쭈물 하지 마시고 그냥 대담하게 먼저 말을 걸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