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을 했습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대학생|소개팅|직장인]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소개팅을 했습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5년 전
한번도 연애를 못하다가 친구의 소개로 소개팅을 했습니다. 오늘 처음 만났어요. 남자는 26 직장인이고 저는 23 대학생입니다. 첫만남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계속 연락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계속 저는 이 사람이 그냥 어린여자를 만나고 싶어서 아무나 만나려고 하는게 아닌가 내가 이용당하면 어떻게하지 그런 걱정이 듭니다. 이런 생각을 하는 제가 이상할까요? 일요일에 또 만나기로 했는데 사실 무슨 말을 해야할지 어떤 이야기를 해야할지도 모르겠네요. 아직 사귀는 단계는 아니니 조금 더 만나보고 결정하겠지만 제가 마음에 드는 것보다 상대가 저를 마음에 들어하지 않으면 어떻게 하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연애를 너무 간절히 해보고 싶어서요. 이렇게 사람을 만나는게 옳은 가 싶기도 하네요. 이런 제가 이상한가요?ㅜ 이런 만남에서 다들 무슨 이야기를 하세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wantsolo
· 5년 전
3살 차이이시면 그런의도로는 크게 가진않을것 같아요 제 주위엔 보통 어린애 만나고싶은사람은 5살연하 그이상으로 잡고 만나는경우를 많이 봐서. 일단 몇번 만나보시고 판단하셔도 늦지않을것 같아요 연애성공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화이팅!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5년 전
@iwantsolo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nescafe
· 5년 전
처음엔 그저 괜찮은 사람 중 한명 일테지만 서로 많이 만나다보면 그사람만의 매력을 찾게되고 대체불가능하게되겠죠! 근데 남자는 여자면 잘 챙겨주는거같기도,,,? 저도 상대에 대해 의심이 많았는데요! 여자사람을 원하는지 나를 사랑하는지 확신하게 된건 남친이 나를 바라보는 눈빛과 미소가 주인을 보고 행복해하는 댕댕이같았기 때뭉입니다! 그 때문에 나를 사랑하는 사람이 존재할 수 있다는걸 알게 되었어요. 연애상대로 안 맞으면 사람만나는거 자체가 좋지 그냥저냥하더라구요,, 저는 그래도 상대가 요청하면 사귈텐데 연애하다 질리면 헤어져요^-^ 걱정이 많은거같은데 아무도 안 사귀고있는 것보다 사귀는게 전 타인을 경험할 수 있어서 좋고 안심심해서 좋아요 안좋아하면 어쩌지 걱정하는 것보다 좋아하면 좋아하고 말라면 말라지 하고 편하게만나요! 별로면 알아서 멀어지게되있는거같아요 약속도 잘 안잡게되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5년 전
@nescafe 감사합니다. 진짜 너무 큰 도움이 되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