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 타고 있는데 갑자기 연락 안되는것은 왜 그럴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썸 타고 있는데 갑자기 연락 안되는것은 왜 그럴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yoom1234
·5년 전
저는 거의 한달째 썸아닌 썸을 타고 있었습니다 저랑 연락 하는 와중에 계속 폰이 이상하다고 계속 베터리가 충전이 잘 안된다고 몇번 말했는데 그럴때 빼고는 연락이 잘되고 있었습니다 그 사람도 저한테 호감을 표현했고 저도 그사람한테 호감을 표현해 잘 되가고 있다고 생각을 했죠 하지만 어제 휴대폰이 또 말썽이어서 휴대폰을 바꾼다고 말을 했었죠 하지만 어제 저녁 8시부터 연락이 안되고 오늘은 아예 연락이 안왔습니다 읽씹은 아니구 안읽씹을 하구 있는데 휴대폰이 안되서 그런건지 아님 갑자기 잠수를 탄건지 정말 미칠것 같았어요 근데 정말 관심이 있고 좋아한다면 요즘은 폰이 안돼고 그러면 컴퓨터나 노트북으로도 카톡으로 할수 있는 상황인데 오늘 아무것도 오지 않았습니다 혹시나 해서 저를 차단했나 확인도 해봤지만 차단도 안했습니다 저는 초조하고 너무 신경이 쓰여서 유튜브에 쳐보기도 하고 뭔가 동영상을 볼때마다 제 상황 같아서 너무 두렵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잠수 인걸까요??ㅠㅠ 그 남자한테 연락이 오긴 올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effTheKatt
· 5년 전
손절 당한것일수도 있고, 상대방이 여친은 사귀었거나 안좋은 일이 생긴것일수도 있습니다...화이팅 하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oW0o0
· 5년 전
기다리지 마시고 마음정리 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