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핀 남자친구 ..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연인|의심병|바람]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바람핀 남자친구 ..
커피콩_레벨_아이콘kai4268
·5년 전
우선 저와 제 남친은 장거리에요. 절 보기 위해서 ktx타고 2시간 반을 오는 친구에요. 저희는 친구 소개로 만났어요. 성격도 잘맞고 취미도 같아서 연인으로 발전했는데, 사귀는 동안에 딴 여자하고 모텔간 것을 들켰어요. 지 말로는 모텔가서 밥만 먹고 자다가 집 갔다네요. 솔직히 현여친 입장에서 보면 답 나오지 않나요?? 바로 헤어지자고 했는데 울면서 한번만 봐달라고 하길래 봐줬지만 날이 가면 갈수록 못믿겠어요. 정도 떨어지고 얘가 나 몰래 또 바람피고 있는지 나한테 하는 모든 행동은 거짓인지 진심인지 못믿겠네요 전부 다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제가 의심병 많은 환자인가요 아님 정상인가요? 정이 다 떨어졌는데 계속 사귈 수 있을까요.. 제 머릿속은 백지상태라 아무것도 모르겠네요
바람남자친구경험자조언좀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eojin16
· 5년 전
상대방을 신뢰할 수 없다면 헤어지는 게 맞죠. 서로 믿지 못하는 관계가 오래가긴 힘들 것 같아요. 계속 싸우고 힘들어서 지친 후에 헤어지는 것보다 차라리 지금 깔끔하게 정리하는 게 좋을 것 같네여. 그리고 저라도 그런 행동을 한 남자친구는 당연히 못믿어여 힘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eartshaker
· 5년 전
한번도 안한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한 사람은 없다 라는 말이 괜히 나온 게 아니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
enak
· 5년 전
그런일이 실제로 닥치면 머리가 하얘져서 내가 오바하는건가? 이런 생각이 들 수 있는데요 이 상황은 고민없이 답이 나왔네요. 애매한 문제가 아니라 모텔간것까지 들켰잖아요. 한***리 헤어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