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랑을 안하는 남자친구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헤드폰]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자랑을 안하는 남자친구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5년 전
저희는 아무 문제없이 알콩달콩 잘 사겨온 1년 넘은 커플입니다. 사귀면서 저는 인스타에 러브라이프(적당히) 스토리에 올려왔고 남친은 스토리를 한평생 올린적이 없어 스토리는 항상 조용했습니다. 자랑하는 타입도 아니구요. 문제는 제가 이어버즈나 제 용돈을 털은 헤드폰을 사줬을때도 자랑을 안했습니다. 특히 전 어머니한테 자랑을 해줬으면 좋겠는게 어머님께 선물도 받았었고 밥도 많이 해주셨기 때문에 저도 남친한테 잘해준다는 뜻으로요. (어머님께 추석선물은 내일 드릴거에요, 선물로 뭘 좋아하시는지 몰라서 어머님껜 선물을 못 했었어요.) 그리고 저희가 같은 팔로워를 가졌는데 (남친친구들) 전 솔직히 제가 잘해주는걸 어필하고 싶거든요. 근데 남친은 저에 관한 스토리를 안올리고 좀 많이 서운해요. 아무튼 그냥 이런 일로 서운해도 돼나 싶네요.. 전 인정받는걸 좋아하고 남친은 자랑을 안하는 검소하고 겸손한 성격이구요. 그냥 서로 달라서 이해가 안돼 제 3자의 의견이 궁금해요.. 남친은 저에게는 무척 고마워합니다 근데 제가 해주는것들은 둘만 알고 남친이 제게 해준것은 다른 사람이 알아서 저만 받는것처럼 보이는게 억울하고 그렇다고 제가 남친에게 이걸 사줬다~ 이렇게 하진 않구요.. 제가 글 적은게 성숙한거 같지않아서 미리 부끄럽네요.. 여러의견들 기대할게요.. 마음이 너무 불편해서 검색한 앱 바로 다운받고 올려봅니다. 남친이 저 때문에 스토리를 올리기 시작하긴했어요 오늘 헤드폰 고맙다고 올렸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iwooj
· 5년 전
어 ... 제 3자인 제가 보기에는 ㅍ..풋풋해 ...!! 서로 의견이 다른 것 정도야 괜찮아요. 그런건 서로 맞춰가면 되니까요. 하지만 남자친구가 노력했을 때, 자신의 욕심만큼을 채워주지 못해도 그 노력을 항상 알아주려는 노력이 필요해요. 그리고 여기 쓴 것 같은 불만에 대한 대화는 꼭 남친분이랑 얘기하시구용! 뭐랄까요 그냥 대화만 잘하면 문제없을 것 같아요. sns에 자랑을 안하는건 그 사람이 당신을 사랑하지 않기때문은 절대 아닐테니까요. (사실 제가 좀 그런 사람임ㅈㅅ..) 만약 캥기는게 있었다면 부탁했을 때 절대 스토리를 안올렸을거예요ㅎㅎ 너무 걱정마시구 이쁜사랑하셔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abo11
· 5년 전
내 30년 절친이 이런성격임. 이해봇하다가 질려서 결국 절교했음.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5년 전
@diwooj ,@questioning 의견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남친과는 미리 얘기나눈 일인데 저희 대학생 커플이거든요 또래애들은 활발히 스토리 올리는데 그거에 비해 남친이 답답하다 느꼈구요 이런일로 신경쓰이는 제가 스스로도 너무 쿨하지 않게 느껴지고 이런 일로 스트레스 받는게 웃기고 다른 분들이 보시기에 제가 어떤지 궁금해서 올려보았어요. 대화로 해결할 문제이고 그래도 저도 자제를 해야지 서로 스트레스를 안받을거 같구요.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5년 전
@babo11 네 맞아요 저의 이런 면이 너무 피곤한거 같아요..그래서 남친에게 더 얘기하지 않고 여기 올려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