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식물 잘 못 키우는거 아는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괴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나 식물 잘 못 키우는거 아는데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5년 전
그냥 무턱대고 귀여운걸로 하나 주문해버렸다. 얼른 왔으면 좋겠다! 폰 붙들고 있을수록 자괴감에 빠지는것같아 내일은 폰 봉인해놔야지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lanc0
· 5년 전
식물 잘못키우는데 며칠전에 선물받았어요 분갈이 해주고 물도 한번 줬는데 왜 시드는걸까요ㅠㅠ 그나마 작은 선인장은 잘 키우고있어요! 이번 식물은 잘 키우시킬 비랄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wiyong99
· 5년 전
저도 예쁜 꽃들 좋아해서 화분 몇개 사놓고 키워 본적 있어요ㅎㅎ 근데 생각보다 제 맘처럼 싱싱하게 잘 자라지 않고 시들다 죽더라구요..ㅠㅡㅠ 생각보다 어려운 것 같아요. ㅜㅜ
커피콩_레벨_아이콘
passive
· 5년 전
잘 키울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시는 거도 도움이 되실지도 몰라요. 좋아하는 것들에게는 관심도 필요하지만, 좋아하는 것에 대해서 알아가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힘내세요! 분명 이번에는 새파랗게 잘 살거예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5년 전
@blanc0 뭔가를 키운다는건 정말 어려운거같아요ㅜㅜ 선인장 잘 자랐으면 좋겠네요! 저도 선물받은 작은 선인장은 햇빛 많이 보게 하면서 어찌어찌 키워내고 있어요 응원 감사합니다! 잘 키워볼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5년 전
@hwiyong99 저도 여러번 죽였어요ㅜㅜ 밖에 돌아다니면서 구경하다가 이번엔 충동적으로 하나 들였어요ㅎㅎ 마카님도 언젠가 다시 도전해보셔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5년 전
@passive 그러네요! 이번에는 공부도 하고 알아봐야겠어요 응원 감사합니다 잘 키워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