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해서 너무 불안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불안|중학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행복해서 너무 불안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5년 전
고2 여학생입니다 요즘 저는 행복해요 근데 너무 불안해요 행복해서 너무.. 너무 불안해요 저한테 나쁜일이 일어날 것 같고 친구도 잘 못 믿겠어요.. 어떡하면 좋죠 중학교 친구를 만났는데 그 친구가 인맥이 많이 넓은 친구예요 우리 학교 애들 얘기를 하고있는데 우리학교(친구학교×) 어떤 남자애한테 찍히면 망한다 이런 소리를 들었는데 왜 갑자기 그 남자애가 저한테 뭐라 할 것 같고.. 요즘 들어 더욱 일어나지 않은일에 불안해하고 너무 힘들어요.. 엄마한테 말씀드리자니 이런 얘기 계속 상담했어서 좀 짜증내실 것 같고 너무 심각하게 말씀드리면 너무 걱정하실 것 같고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왜 이러는 걸까요.. 자존감이 낮지는 않아요 저는 제가 좋거든요 근데 인간관계(친구관계)에서 요즘들어 이런 생각때문에 너무 괴롭고 힘들어요.. 누가 좀 알려주세요 왜 이러는 거고 어떻게하면 괜찮아 질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adsmile00
· 5년 전
저랑 진짜 똑같으시네요..이 행복한일상이 저는 언제 바뀔지몰라 진짜 불안해하고있거든요..행복한척은 매일 하고있지만..음..그냥 될대로되라라고 생각하는건어때요?아직 일어나지않았으니까 시간에 맡겨보는건..그냥 이 행복한순간을 즐기세요 그러다가 나쁜일이 오면 그때 불안해해도 늦지않아요.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