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식증 극복 어떻게 할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폭식|대학생|다이어트]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폭식증 극복 어떻게 할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plplplbb
·5년 전
작년 10부터 자취하기 시작한 여자 대학생입니다.다이어트는 항상 해야지 마음을 먹다가도 식욕이 정말 왕성해서 밥을 정말 좋아했었습니다. 원래 군것질과 빵 종류를 좋아하긴 했지만 즐기는 정도였지 폭식하는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작년에 자취하기 시작한 이후부터 집앞 편의점에서 종류 5,6개 달달한거 밀가루 빵 종류를 미친듯이 사가지고 혼자 유튜브를 보면서 폭식합니다. 그리고는 너무 배불러서 소화제를 먹고 반복하다가 다이어트 의지영상 같은 것을 보고 아 살빼야지! 하고 디톡스 다이어트 이틀 잘 하다가 또 군것질로 미친듯이 폭식을 합니다. 밥을 먹고나서도 살짝 허기져도 군것질이 손에가고 유튜브 볼때 심심하면 편의점가서 또 사서 집에서 먹습니다. 친구들은 제가 이렇게 폭식하는 줄 몰라요ㅠ 밖에서는 다이어트해야한다고 많이 안먹고 안보이는 곳 집에있으면 엄청나게 먹습니다. 결국 10키로 이상 쪘더니 몸도 안좋아지고 맞는 옷고 없고 자존감도 낮아졌습니다. 이번주부터는 굶지말고 조금씩 먹자라는 생각으로 조금씩 먹다가 잘하다가 어떤 일로인해우울해지면 집에와서 빵이랑 핫도그 과자 등등 다 사가지고 폭식을 합니다. 다른 마인드 관리하는 어플도 찾고 일기도 써보려고 하고 하는데도 좀처럼 쉽지않네요.. 폭식하고 나면 기분도 안좋아져서 하루가 부정적인 날로 이루어지는 것 같은 기분이들어요. 이럴거면 친구들이랑 만나서 밥먹을걸..이렇게 후회도 되구용...어떻게하면 좋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ideon
· 5년 전
다이어트를 꼭 해야하는 이유부터 설정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먹는 양을 줄이는 것도 좋지만 유산소 운동을 하셔야 해요. 다이어트 제품을 섭취하는건 큰 도움이 안되고, 오히려 폭식을 유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