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으로 해달라는 남자친구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손으로 해달라는 남자친구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5년 전
요즘 질염 치료중이라 관계를 맺을 수 없어요. 그래서 남자친구가 자위를 제 손으로 해달라고 자주 말합니다. 저도 가끔씩은 해주지만, 같이 하루를 보낼때마다 거의 하루에 한번씩 원하니까, 팔도 아프고, 저는 그렇게 자위를 해주는게 사실 기분이 좋진 않아요. 본인 손으로 내앞에서 하는건 너무 싫고, 제가 해주면 몇만배 더 좋다는데, 자꾸 그거를 더 자극적으로 생각하는 것 같기도 하구요. 그래서 거절하면 서로 기분이 안좋은채로 아무말도 않고 잠을 자야돼요. 반복되는 이 상황이 너무 답답하네요. 남자친구는 저한테 해달라는거 자존심 상하기도 하는데, 그래도 참다가 부탁한건데 거절당하니까 기분이 안좋다는 것 같아요. 어떻게 풀어가야 하나요? 그리고 여자분들, 남자친구 자위 얼마나 자주 도와주시나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abo11
· 5년 전
남친을 사랑한다면 매번 해주는게 좋지않을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avichi96
· 5년 전
싫으면 딱 잘라 말을 하세요. 남들은 좋다는데 나는 왜 싫지 하면서 남들과 같을거라고 세뇌는 말구요 흡사 정신이 육체를 지배한게 아니라 ㅈ이 정신을 지배한거 같으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J0000
· 5년 전
사랑한다면 매번 해주라는건 대체ㅋㅋㅋ 원하면 가끔 해주고 하는건 괜찮아요. 근데 마카님이 싫다고 하는데도 해달라고하고, 그걸 거절하면 말도없고 삐진듯한 태도? 별로네요. 저 그런사람 만나봤어요. 내 기분은 안중에도 없고 거시기에 지배되가지고 그거 안해주면 삐지고 말도 안해요. 혹시 저러나요? ㅋㅋ 그런거면 저는 진심으로 그 관계 다시 생각해보라고 하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