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때문에 정신적으로 너무 힘든데.. 정신과도 못가고 어쩌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불안|불면증]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학교때문에 정신적으로 너무 힘든데.. 정신과도 못가고 어쩌지...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옛날에 애들한테 당한거땜에 그런가 요즘 아무이유없이 그냥 애들이 무섭고 학교다니기 정말 힘들고 거기다 불안장애증상까지 나타나고 우울증도 심한것같고 진짜 힘들고 죽고싶다.. 너무 힘들어서 엄마한테 정신과 가보면 안돼?(학교생활 힘들고 불안장애 증상나타나는거 아심)했더니 돌아오는말 "거길 또 가고 싶니?" 나는 초3때, 중1때 불안장애 불면증,우울증으로 병원을 다녔다. 초3때는 꾸준히 끝까지 다녀서 완치가 됬었지만 중1때는 이사오고 하면서 모든치료를 그만두었다.. 그 이후로도 너무 힘들다가 조금 호전됬는데 올해 고등학교입학하면서 친구 못사궈서 혼자다니고, 혼자 급식실 들어가는것도 무서워서 밥도 못먹고, 진짜 내가 하루종일 굶어가면서 학교를 다녀야 되나 싶을정도로 너무힘든데 자퇴도 안되고 정신과에 치료받는것도 안되면 나보고 어쩌라는지 정말.. 진짜 죽고싶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njyz
· 4년 전
하... 님 어머니한테 한마디 하고 싶다... 글쓴이에 정신적 기둥이 되주질 못할망정 그나마 스스로 치료 받게 해달라는데 거길 또 가고 싶다고? 라고? 진짜 화가난다... 버틸수 있는 힘이 없는 애한테 상처나 주고 정말 너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