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중3여학생입니다 저는 4학년때 2번에왕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왕따|대인]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ReRain0323
·6년 전
안녕하세요 중3여학생입니다 저는 4학년때 2번에왕따를당했는데 1번째는학원에서 생긴오해때문에 계단에서 굴러떨어질뻔했습니다학원2층으오불러서또한4~6명의집단들을보면 그때의괴롭히장면이아직까지떠올라요 2번째는학교에서1명에서2명정도만 저를괴롭였는데 그냥 어떤여자애한테맞고 5.6학년되니깐 괜찮았졌습니다 하지만중1때는사람들이저를버릴거라는생각에(대인관계에서) 중2때왕따를당해반애서는취급을받지못했습니다(친한친구가1명도붙지않았고날라리만있었거든용)하루하루죽고싶었고한번도안운적이없습니다중3올라오니 친한친구들이붙어서다힝이긴하지만 아직도 그때의기억이맨날떠올라요진짜...2학년때 마지막?3학년초반에거의처음자해를시작했는디 하고난 느낌이 내가....살아가고있군아 라는느낌을받았어요 진짜 너무나도 슬펏거든요...그래서...저가 사람들의시선을정말....싫어하게되었고 뒤에서는저이야기하는것같고다른애들이편하게놀고있으면부럽거든요...나는 저러지못하는데 하면서..4학년때당한왕따를아직도잊지못하는데 나중에나중에 6학년마지막에만나보고 이이야기를하니깐 하는말이 내가 언제?무슨소리야 내가 언제그랫다고 하더라구요.... 이걸보면서아.....왜가해자는모르고피해자만아파야하는걸까라는 것때문에엄청슬펏어요사람들앞에선 언제나웃어야했고 밝은아이처럼보여야했기에 지금은 이게 거의계속그러는것같아요옛날에는저렇게꾸미는게힘들었지만 이제저게습관이된것같아요'언제나웃어야해"라면서너무긴장하면숨도잘안쉬어지고그러는데말이죠...ㅎㅎ..이런...보잘거없는이야기지만 들어주셔서감사합니다..!
우줄증왕따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eRain0323 (글쓴이)
· 6년 전
@!5e3828190a544c600c6 감사합니다 자해라던지...그런것들을 줄여나가야될것같아요...몇년이지나도 힘들지만 가래도힘내볼께용 yeonni1046님도화이팅하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eeYoul
· 6년 전
고민이 있을때 그것을 털어낼 수 있는 사람이 있으면 좋은 것 같아요. 그래서 이 앱이 좋다고 생각하구요. 왕따 .. 학교라는 작은 사회에서 흔히 일어나는 일이라고 생각해요. 하지만 그 흔한만큼의 아픔이 아닌 겪어본 사람만 아는, 상상을 초월하는 아픔이라는 것을 저는 압니다. 그런데 이 아픔을 제공한 가해자는 정작 아무것도 모르고 다 잊어버렸다는것에 충격을 받죠. 하지만 익명님 이 사실을 깨달아야합니다. 정작 가해자는 기억하지 못하는것처럼 익명님은 이 사실을 잊어버리고 누구보다 행복하게 사셔야 합니다. 익명님은 잘못한 것이 아무것도 없기 때문이죠. 누군가의 삶이 아닌 자기 자신, 익명님의 삶이기에 누구라고 익명님의 행복에 침범할 수 없어요. 그럴 권리도 없구요. 익명님의 아픔을 잘 잊어버리게 도와줄 그런 마음척한 친구가 한명이라도 여러명이라도 생기길 빌게요 :) 익명님이 마음편히 아픔을 공유할 수 있는 친구 말이죠. 익명님 앞으로 행복하시고 제가 항상 하는말인데 익명님의 삶의 주인공은 익명님입니다 ! 항상 익명님 자기자신을 위해 사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