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 싫어하는 사람을 내가 왜 신경써야할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날 싫어하는 사람을 내가 왜 신경써야할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eretere4
· 7년 전
저도 이런 고민 많이 했는데... 저는 기브앤테이크라고 생각하니 좀 편해졌어요. 너가 날 싫어하면 나도 널 싫어해. 라고 생각하고 약간 싸울 수 있는 채비?를 한 것 같아요. 물론 그런 마음을 먹는 데까지 많은 시간이 들었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