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2 남학생인데요. 사는게 너무 불행하고 이젠 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고등학교|불행]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고2 남학생인데요. 사는게 너무 불행하고 이젠 기분전환을 하려고 게임을 하거나 영화를 보더라도 행복하지 않습니다. 삶의 허탈감만 느꺼지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참고로 저는 중3때부터 시작한 우울증 때문에 고등학교에 와서는 친구를 만들려 하지 않고 오히려 피해서 친구가 하나도 없고 밥을 굶거나 화장실에서 시간을 때우곤 합니다. 도와주세요. 현실적인 조언을 해주었음 합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9가 달렸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6년 전
@YohaLo 글 쓰는건 좋은데 혼자 트위터나 페이스북에다 그런걸 적어 올린다고 해도 올린 순간만 어느정도 위안만 느껴지지, 제 인생에 현실적인 도움이 도지 않는 것 같아요. 그냥 마치 짐깐만 다른 세계에 갔다 오는 느낌이랄까...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6년 전
@YohaLo 그렇게 느낄 수 있다면 좋을텐데.. 전 지금 무언가를 집중할 수도 없고, 의욕도 없습니다. 살고 싶은 욕구도 없어서.. 글도 써보고 싶지만 써서 뭐하나.. 라는 생각이 들고 아차피 늙어 죽을꺼.. 하는 생각이 너무 들어 괴롭습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6년 전
@YohaLo 제 진로를 위해 공부를 한다거나 무언갈 연습하는거, 건강을 위해서 운동하는것, 친구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는것이요. 하지만 너무 무기력해서 아무것도 못 할것 같아요. 친구는 없어서 추억도 만들 수 없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6년 전
@YohaLo 감사합니다. 혹시 체력이 좋아지면 어느정도 개선될지 모르니 매일 운동을 꾸준히 해서 체력부터 키워야 될것 같아요. 그럼 운동하는 내내 힘들어서 다른 생각도 안날테고, 오늘 이야기 나눠주셔서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