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지금 살이 많이 쪄있는 편이이요 .. 얼굴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다이어트]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저는 지금 살이 많이 쪄있는 편이이요 .. 얼굴은 덩치에 비해서 작고 이쁘다는 소리 듣는데 잘모르겟어요 ..키는 172에 체중은95키로 고요 스트레스 때문에 먹는걸로 풀어와서 급격하게 살이 많이 쪗어요..살을 빼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어요 다이어트도 현재 하는중인데 단기간에 빠지는건 불가능 하잖아요 ..노력중인데 정말 많이 힘드네요 .. 혹시 남자들은 살많은 뚱뚱한 여자라를 싫어하나요? 요즘 일하냐 운동하냐 정신적으로 지쳐있는 상태인데 이글을 쓰고 답글을 보면 마음을 다잡을수 있을것 같아서 써봐요..ㅎㅎ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moa0417
· 6년 전
남자들을 위해 빼는 살이 아니면 좋겠어요. 본인의 건강이나 새로운 도전을 위해서 빼는 살이면 좀 더 행복하게 뺄 수 있지 않을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yoeun8047
· 6년 전
살찌니까 팔저리고 혈액순환잘안되지않아요? 예전보다 피부가 잘 뒤집히고 뭐하는데 살때문에 되게 걸리적거려요 저만 그런가요... 아씨 살빼야겠다 사진찍었을때 뚱뚱한 내모습이 싫고. 그리고 남자이야기나와서 하는말인데. 늘씬하고 이쁜 저를 대할때랑 지금 저를 대할때랑 다른거같아요. 아닌 사람도 있지만. 대시들어오는 남자들 갭도 조금 있는듯. 근데 툭 까놓고 여자들도 몸관리하고 자기관리하는 남자좋아하잖아요 근디 뭐든간에 너무무리하지마요 안빼도 노력하는게 너무 이뻐서 이뻐보일거같은데 그런 사람들 있어요 내가 최저기준을 통과한건지는 모르겠지만 살안빼도 이쁘다며 그땐 다이어트릉 하려기보다 스트레스로 음식을 못먹은거였는데 그것도 모르고 그런건지 몸아프지말라며 지금도 이쁘다해주던데요. 오히려 먹을거 막 챙겨주고. 그런 사람 만나요. 있어요. 그러니까 뭐. 음. 너무 신경쓰디말라고. 자기가 하고픈대로 해요. 노력하는 모습 정말 멋집니다! 저도 그만쉬고 이제 슬슬 달릴 준비해야겠어요 다이어트보란듯이 성공하길바랄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6년 전
@amoa0417 감사합니다 ㅎㅎ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6년 전
@hyoeun8047 ㅠㅠㅠ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inCG2
· 6년 전
저는 남잔데 처음엔 여친만들려고 한 운동인데 이젠 생겨도 하고 안생겨도 할만큼 운동은 삶을 풍요롭게 해주는 것 같아요 꼭 원하는 몸매 만드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