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hate me. 이 런게 삶 인가 사 는건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왕따]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khj1109
·5년 전
I hate me. 이 런게 삶 인가 사 는건가 오 늘도 내일도 왜 우울해야하지? 가 끔 숨쉬기가 힘들다. 숨쉬는 내 모습이 작고 한심해서. 나 부작응잔가봐. 세상과는 맞지 않다고 줄곧 느끼니까. 다 니기 싫은 절은 중이 떠나야 옳댔어. 맞아, 맞는 말이야. 라 면 끓이듯, 세상은 명쾌하지도 쉽지도 않거든. 마 음은 늘 뻔뻔하지도 당당하지도 못해서 흔들리고 아파. 바 로 잡는게 말처럼 쉬운일 같아? 네 기준 들먹이지말고 말해. 사 는게 다 내 실수고 내 잘못이고 내 탓이고 내 부주의였어. 아 프지만 참 쉽게 정리되거든. 그렇게 물러서게 되면 결국 자 위하지도 못해. 나도 내 편이 아니니까. 진정한 혼자가 돼. 차 라리 낳아주지 말지를 늘 속으로 수백번 되뇌이고 원망해. 카 페를 쉬려고 찾듯이 내가 쉴곳도 찾고싶어. 제발. 타 오르던 열정도 자신감도 식은지 오래야. 파 티에 초대된적 없는 왕따처럼 서성이는 삶이 우울해. 하 루 빨리 날 위해 마음편한곳 어딘가로 여행 보내주고싶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reamhotdog
· 5년 전
타 가 없어서 불안한데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hj1109 (글쓴이)
· 5년 전
@creamhotdog 고쳤어요 늘 실수투성이라 못봤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reamhotdog
· 5년 전
그게 사람다운 거죠 ㅎㅎ 이 글도 좋은 글 이라고 생각해요. 멋있는 글 보여주셔서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