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제가 어제 자리를 바꿨는데 저랑 친한애랑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5년 전
여러분 제가 어제 자리를 바꿨는데 저랑 친한애랑 됬거든요? 근데 제가 걱정인건 저 공부 진짜완전못하는데 이번 쌤들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수학단원평가보면 시험지를 나눠준단말이예요? 근데 나눠줄때 다 보이게 나눠주니까 애들이 다보는데 제 친구가 저 공부 잘하는줄안단말이예요.. 근데 뒷반으로 갈수록 공부를 잘한다는데 제가 제일 끝반이고 애들 다 공부잘하는거같은데 어떻하죠?ㅠㅠ 그리고 종례후 제 친구가 다른 친한애랑 있는걸 봤는데 (저도 아는애들이고 친한애들이예요.) 거기서 무슨말을 하는데 꼭 제욕하는거같고 그래서 행동 하나하나 조심하게되요.. 어쩌죠.. 이대로라면 1년내내 계속 신경쓰면서 살텐데..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ienaP
· 5년 전
마카님~ 너무 걱정말아요. 한창 예민한 시기이고, 내성적이고 소극적인 성격이라서, 다른 사람이 나에 대한 평가를 어떻게 할지에 대해 고민하시는 것 같네요. 학교에서 보면 학생들은 모두 개성을 가지고 있어요. 마카님은 세심하고, 섬세한 성격을 지닌 사람 같네요. 누구나 잘 하는 과목이 있으면 못하는 과목이 있잖아요. 반배치는 신입생은 입학할 때의 성적을 토대로, 재학생의 경우에는 이전 학업성적의 평균을 토대로 해서 지그재그 식으로 배치해요~ 일반적으로요. 그러니 너무 고민하지마세요. 친한 친구에게 멋진 모습을 보이고 싶다면 열심히 공부해서 성적을 높이면 되잖아요~ ^^ 마카님이 고민하느라 주눅들어 있으면 친한 친구와의 사이도 어색해지지 않겠어요? 친구라는 건 성적으로만 맺어지는 관계가 아니고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인정하고 배려할 때 맺어지는 관계라고 생각해요. 친한 친구와 짝이 된 것을 기뻐하며 재밌는 학교 생활을 하시길 빌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5년 전
@SienaP 정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