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 에게 소개팅 을 해달라거 쫄라서 소개팅 을 받았습니다. 소개 - 마인드카페[소개팅]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연애
비공개
4년 전
지인 에게 소개팅 을 해달라거 쫄라서 소개팅 을 받았습니다. 소개 받은 남자 쪽에서 애프터 가 와서 1달을 만나고 정식으러 사귀게 되엇습니다. 남들 은 이해 를 못할수 도 있는 부분 을 이해해 주엇기 때문에 저도 좋았습니다. 이제 만난지 두달 째가 되어가고 있는데 사실 제가 제대로 연애 를 하고 있는지 잘 모르겟습니다. 항산 시간이 별로 없어서 한시간 정도 거리를 님자 쪽에서 와 주엇는데 미안하면서도 고마웟습니다. 스킨십 부분 에서 좀 서로 생각 의 차이 도 있어서 사알짝 부담 스럽고 만나면 매번 같은 주제 를 이야기 하게 되는데 사실 그 주제도 매번 제 관심사 쪽 만 이야기 를 해서 이렇게 계속이야기 해도 되나 싶엇습니다. 남자 쪽에서 저를 더 좋아 해줘서 고마운데 저는 그 친구 랑 만나면 무슨 이야기 를 해야 되나 그 걱정이 앞설때도 잇고 만나서 뭘 하러 갈까 그 생각 이 많이 드는 편입니다. 남자친구 는 스킨십 을 빨리 진도 를 내고 싶은거 같은데 저는 천천히 하고 싶어 합니다 이렇게 연애 를 라는건지 사실 불분명 하기도 한데 소개 해준 친구 랑 거리가 멀어질 거 같아 걱정이 되 쉽사리 그만 만나자고 도 이야기 를 못하겟어요 어떻게 해야 될지 이게 연애 가 맞는건지 도 모르겟어요 일주일 에 한번은 못해도 꼭 바야 하는건지 통화 를 몇시간 씩 오래 해야 되는지도 궁금 합니다.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0개, 댓글 1개
soulfriend
4년 전
연애라는 틀에 매이지 마셨으면 해요. 결혼도 깨어지는 세상에 연애 관계는 언제든 변할 수 있는거에요. 연애한다고 스킨십이나 만나는 횟수, 연락하는 수준을 더 늘려야하는건 님 마음속에 있는 사랑을 구속하는 거 같아요. 그냥 마음이 가는대로, 상대가 사랑스럽게 느껴지는 순간엔 스킨십 하는게 자연스럽고 좋을 것이고, 사랑에 빠질수록 자주 보고싶고 연락하게 될겁니다. 상대에게 맞춰주는 것도 필요한게 남녀관계지만 정말 중요한건 신뢰하며 사랑에 빠져가는 과정에 인위적인 노력은 사랑을 불편하게 만들게 됩니다. 이런 노래가사가 있어요. "사랑을 믿지 말고 사랑에 모든걸 다 걸지도 말고 사람을 믿으려해요. 그래요. 당신이 그 사람인가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