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친구가 자꾸 저한테 '너 씻긴 하냐? 양치는 하냐? 때는 미냐? 너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일반 고민
비공개
4년 전
학교 친구가 자꾸 저한테 '너 씻긴 하냐? 양치는 하냐? 때는 미냐? 너오늘 안 씻었지? 너 오늘 머리 안 감았지? 솔직히 말해, 너 안 씻고 자지?' 뭘 ***솔직히 말하라는 건지 모르겠고 ***같아요. 막 얘기할 때도 '나 짱구잠옷 입고 자는데 푹신푹신해' 이런 얘기 하면 '뻥치지마 니 옷 안갈아입잖아ㅋㅋ' 이***하고, 연락 못받아서 얘기할때 '미안 양치중이었음' 이러면 '니 양치 안하잖아' 이러고. 아 진짜 개빡쳐요. 한 두번은 웃으며 받아쳐줬는데, 뭐만 말하면 시ㅡ발 사람을 더럽게 취급하더라구요ㅎ? 손 스치는 것도 되게 싫어하고 머리만지면 머리 탈탈 털고. 개 ***고 싶은데 어쩌죠 ***..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1개, 댓글 5개
satelight
4년 전
와 그거 진짜 화나네요...저같으면 한번 정색하고 화내고 싶을거 같아요 근데 걔 반응도 예상되는게 뭔가 아 어ㅐ 장난친거 갖고 ***이야ㅡㅡ 이런식으로 나올듯..
비공개 (글쓴이)
4년 전
@satelight 전에 딱 한번 처음으로 정색하고 '넌 날 아주 더러운애 취급하는구나?' 라고 말한 적이 있는데, 그땐 그 애도 당황한 듯 싶었는데 다음날부터 변한 건 없더라고요 스바..
arytn
4년 전
장난이 심하네요 그런 말듣고 기분 좋을 사람은 이세상에 아무도 없을텐데 말이죠 계속 주의를 줘도 바뀌지 않는다면 그 친구는 멀리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사람은 주변 환경에 쉽게 적응 하는지라 마카님도 혹시 물이 들까 걱정되네요
kwcywe
4년 전
***때려요 그냥... 말을 안듣는 것 같은데 진짜 걍 ***때리세요
eunjoo7
4년 전
와..진짜 자꾸그러면 걸러버리세요 그런친구는 필요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