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문성호는 정말 자식도 아니다..... 어머니께 항상 웃는모습 좋은모습만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가족
moon91218
4년 전
나 문성호는 정말 자식도 아니다..... 어머니께 항상 웃는모습 좋은모습만 보여드린다 약속했으면서 정작 그 약속은 지키지않고 오히려 어머니께 안좋은 모습만 보여드렸다. 어머니는 내가 우울해있는 모습을 보기 힘들어하셨는데 나는 그런 어머니의 속타는 마음을 몰라주고 계속 내 생각만 해왔다.정말 ..어머니께 너무 죄송스럽다 나 문성호를 이 세상에 있게 해주신 분인데 그런분께 항상 실망만 안겨드렸다. 나 문성호는 정말 자식도 아니다. 그냥 쓰레기 인간이다 쓰레기 인간..... 어머니 못난 자식인 저 이세상에 있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그리고 항상 실망만 안겨드려서 너무 죄송해요 저 부족한 자식이지만 앞으로는 되도록이면 어머니앞에서 우울한 모습 보이지않을께요 어머니 많이 많이 사랑해요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4개, 댓글 5개
Sarayu
4년 전
어머니께 솔직한 자신을 오픈하고 대화를 해보시면 어떨까요^^ 안좋은 모습이 아니라 있는 그대로의 모습이잖아요~ 너무 자책하지 마세요. 스스로를 못나게 여기는건 큰 불효랍니다!
moon91218 (글쓴이)
4년 전
@Sarayu 제가 만약 자살하면 사람들이 기뻐하겠죠?????
Sarayu
4년 전
아니 이거 답글 어케 다는거지. 누가 기뻐해요??? 어떤 사람들이??
moon91218 (글쓴이)
4년 전
@Sarayu 부모님이나 모르는 사람들이 제가 죽는모습을 보면 기뻐하겠죠?????
Sarayu
4년 전
왜 그렇게 생각하능거죠? 그럴리가 없잖아요~ 정 궁금하시면 요대로 어머니께 한번 말씀드려보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