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최근에 지인의 소개로 남자를 만나게 되었어요. 몇번 만나다 보니 - 마인드카페[고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사연글
일반 고민
frank23
4년 전
제가 최근에 지인의 소개로 남자를 만나게 되었어요. 몇번 만나다 보니 너무 잘 맞는 것 같기도 하고 함께 대화하는게 즐겁고 좋더라고요. 그런데 문제는 연락을 잘 안 하는 사람이고 먼저 어디서 함께 무엇을 하자는 말을 먼저 꺼내지 않아요. 항상 제가 먼저 행동해요. 저에 대해 어떤 생각을 하는지도 잘 모르겠어요. 그래서 최근에 직설적으로 솔직하게 말했어요. 호감있다고 연락이 너무 없어서 내가 마음에 안 드는 줄 알았다 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고요. 그 사람 말로는 제가 여자친구면 정말 좋다 나는 원래 먼저 연락하는 것을 쑥스러워한다 전 여자친구도 자신의 성격에 상처 받고 헤어짐을 고했다 자신은 원래 그런 사람이다 그래서 여자들이 상처 많이 받더라 자신의 행동에 많은 생각 하지말고 있는 그대로 받아들여달라 라고 하더라고요. 최근에 해돋이를 보러갔을 때 제가 먼저 손 잡았어요. 제가 먼저 손을 잡으니 그 후로는 그 사람이 먼저 손을 잡으며 함께 걸어다니더라고요. 이러한 행동을 보면 저에대해 싫어하는 것 같지 않은데 제가 우리는 무슨 사이냐고하면 고민하면서 알아가는 사이죠 라고 하는건 무슨 생각인걸까요? 말 그대로 그냥 알아만 가는 사이인걸까요? 그 이상의 발전 가능성이 없는걸까요?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0개, 댓글 1개
koook
4년 전
굉장히 수동적인 사람이네요. 연애하다 문제가 생겨도 난 원래 이런사람이라고 말하며 개선할려는 노력조차 안할겁니다. 서로 부족한 점을 맞춰갈수 있는 사람보다 자기를 있는 그대로 봐줄 사람을 원하죠. 마카님이 적극적으로 리드한다면 그대로 따라올겁니다. 사귀자고 하면 사귈거고, 헤어지자고 하면 알겠다고 하겠지만 남자쪽에서 먼저 고백한다거나 차지는 않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