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1여학생입니다...저는 아저씨들을 좋아하는데 30대나 40대가 아닌 50대나 60대를 좋아해요ㅠㅠ이런 고민을 애들한테 말할수도없고...이거 병인가요?저 어떡하면좋을까요 진심으로 걱정입니다 하..그리고 저희 학교에 진짜 좀 늙으신 경비아저씨가 계신데 전 그 아저씨가 너무너무좋아요..ㅠㅠ볼때는 너무너무 좋지만 말을 걸수도없고..다가갈수도없다는게 그냥 너무 맘이 아파요ㅠㅠ마음을 접을려고 노력할려해도 그 아저씨만 보면 다시 마음이 흔들려요 저 진짜 심각한데 어떡하면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