쓴 소리도 좋으니 한 마디만 해주시면 감사할것 같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쓴 소리도 좋으니 한 마디만 해주시면 감사할것 같아요 저는 늘 안일하고 속편한 사람이고 남들 눈에 정말 한심한 사람으로 생각될만한 게으르고 무기력한 사람이에요 지금까지 최선을 다해 노력해본 일도 없고 항상 끝까지 뭔가를 해보지 못하고실패했어요 이런 연결고리에서 이제 정말 벗어나고 싶은데 금방 또 안일하고 헤이해지고 억울할 자격도 없는데 화가나고 내 자신이 너무 밉고 의심하게 되고 이 상황에서 영원히 벗어날수 없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도전하는게 즐겁지도 않고요 그렇지만 저는 버티고 벗어나고 싶어요 하지만 혼자서는 내가 어떻게 인생의 터닝포인트로 바꿀수 있을지 떠오르지 않아요 애초에 능력이 없는 사람인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만 해요 조금의 조언이라도 간절히 원하는 마음이에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qodbeud
· 4년 전
한 번 뿐인 인생, 좋아하는 일하고 재밌고 행복하게 살아야죠! 실패하더라도 행복한 바보가 되라는 말도 있잖아요! 언젠가 누군가가 어떤 인생을 사셨나요? 물으면, 나는 정말 열심히 살았어! 라고 말할 수 있는 사람이 됩시다! 실패해도 괜찮으니까 한 번 아주 조금이라도 마음이 끌리는 일에 빠져봐요. 분명 좋은 기회, 시도가 될거에요. 자신이 좋아하는 것도 조금씩 늘려보고요! 능력없는게 아니에요. 능력을 발휘할 일을 찾지 못한 거지. 많은 일을 하고 넓은 세상을 봐요! 같이 힘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