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방법에 대해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다이어트]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서
커피콩_레벨_아이콘kang0610
·4년 전
저는 고1 여자인데 살이 많습니다. 그래서 옷을 사러 갈 때에도 한참을 돌아보고 돌아보고 입어보고 해야 겨우 하나 건지는데 최근 백화점 두번을 갔는데 이쁜데 맞는옷이 없고 그러더군요.. 그거 보고 정말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울기도 했는데 최근 다이어트 6일하고 2.5키로 뺐다가 다시 1키로가 쪘습니다. 다이어트 하기 너무 힘든데 간단하면서 확실하게 많이 뺄 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 부탁드립니다ㅜㅜ 그리고 자존감 높일 수 있는 방법도 알려주세요...
콤플렉스속상해괴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7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zstgjih
· 4년 전
어머 그거는 걱정 할필요 없어요 요즘 옷들이 너무 작게 나오드라구요 ㅠㅠ 저두 M 사이즈 지퍼가 조금 안잠긴답니다. ( 치마기준 ) 맞으시는 옷으로 예쁘게 사서 입으시면 되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Toothless
· 4년 전
식단관리와 운동이 중요해요. 간헐적 단식도 한 번 찾아보세요. 식단관리 대강 알려드리자면, 탄수화물 줄이고 단백질 늘려보세요. 설탕 섭취 줄이시고요. 탄산음료, 아이스크림, 과자 이런거 먹지 마세요. 다이어트 누구나 다 어렵습니다. 의지가 중요합니다. 몇 개월 동안 하셔야 될 것으로 생각되는데, 점점 날씬해지는 모습을 보면서 자존감도 높아질 수 있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gical95
· 4년 전
저도 요즘 다이어트를 하고있는데 저는 일단 한 달에 3kg정도 빼는 것을 목표로 천천히하고 있어요. 다이어트는 정말 열심히 운동하고 전체적으로 적게 먹으면서 탄수화물 비율을 줄이는 것 밖에 방법이 없는 것같아요. 글쓴이 분은 젊은 청춘이셔서 매력포인트로 다가올지는 모르겠지만 예쁜 옷을 입을 수 있는 것 뿐 아니라 살을 빼고 나니까 허리나 골반, 무릎통증이나 생리불순같은 것도 많이 좋아지더라구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ang0610 (글쓴이)
· 4년 전
@Toothless 감사합니다ㅜㅜ 너무 늦게봤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ang0610 (글쓴이)
· 4년 전
@logical95 헉..생리불순... 다이어트 꼭 해야겠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ang0610 (글쓴이)
· 4년 전
@czstgjih 맞는옷 찾는게 너무 힘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