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힘든 인간관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너무 힘든 인간관계
커피콩_레벨_아이콘wonalice7777
·4년 전
정말로 궁금한것이 있어요. 제가 인관관계때문에 잠을 못이루기도 하고 하루종일 울기도 해서.. 한번은 친구들이 나를 떠날까봐 너무 두려워서 그냥 착하게 살았어요. 화나도 아닌척하고 무조건 친절하고 돈도 많이 쓰고.그런데 너무 슬펐어요. 내 스스로가 점점 낮아지는것 같고 나는 아무것도 아닌게된 기분이라 하루종일 울었어요. 그래서 이번엔 내 스스로 살았어요.싫은건 싫다고 하고. 화나면 그때그때 말을 했어요.그런데 몇몇 친구들이 저를 저격했어요. 그리고 그 친구들도 대놓고 저를 깠어요.나는 그저 내기분을 표현한것뿐인데. 더속상한건 이 고민을 들어줄 친구가 없어요. 제가 생각하는 나의 진짜친구가 내 곁에 전재하지 않아요. 가족들은 걱정만해서 얘기하기가 싫어요. 전 어떻게 해야할까요? 그냥 ***로 살면서 좋은 인맥을 유지해야할까요, 아님 모두와 좋은인맥은 안되지만 내가 주인공인 삶을 살아야할까요.
짜증나힘들다혼란스러워화나답답해우울해걱정돼괴로워외로워슬퍼스트레스받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t123
· 4년 전
당연히 주인공인 삶을사셔야죠...스스로 자책하지 마세요...당당하게!울고싶으면 울고요!가족에게 시원하게 말하세요 진정한 가족의 따스함을 느낄수 있을거에요...응원할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klikj
· 4년 전
저도 그래요ㅠㅠ 항상 남 눈치보고 배려하고 친절을 베풀고.. 근데 남들은 제가 배려하고 친절을 베풀면 그게 당연하다고 느끼더라구요 할말 하면서 사는게 좋아요 그게 저도 안되는데 사람이 너무 착하면 당하기만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