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 몇개월 후 연락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소개팅]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소개팅 몇개월 후 연락
커피콩_레벨_아이콘dream111
·4년 전
4개월 전 소개팅을 했는데, 마음에 드는 분이 나왔어요. 그러나, 평소 숫기가 없고 낯가리는 제가 마음에 드는 분이 나오니 말도 더 없고, 리액션도 더욱 얼게 되어 제가 상대방을 마음에 안들어하는 것처럼 상대방이 느끼신 것 같아요. 그리고 제가 별로 웃지 않으니 눈치를 계속 보시고...그러다가 흐지부지 연락이 오지 않았고, 저는 아쉬었지만 저를 그렇게만큼 마음에 들지는 않았나보다. 굳이 내가 먼저 연락해서 이끌어갈 용기가 없을것 같다고 판단하여 그렇게 소개팅이 끝이 났어요. 그런데, 저는 이성을 볼 때 첫느낌, 설렘을 중요시해서인지 몇개월 째 그분이 잊혀지지가 않아요. 잊혀지지 않던 전 남친을 잊게해줄만큼 계속 생각났어요..결국 몇개월 째 고민하다가 4개월 뒤 후회하기 싫어 진짜 용기내서 늦은 밤 선톡을 했어요. 저 절대 먼저 표현하지 않는 사람이에요..시간 괜찮을 때 저녁 괜찮냐고 물었더니 상대방도 좋다면서 이번주는 약속이 있으니 조만간 시간 잡아보자고 연락해줘서 고맙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다음날 선톡 올줄 알았는데...안오네요.... 저 포기해야하는거 맞죠? 그 분이 설마 제 선톡을 기다리는 걸까요? 제가 맘에 안드는데 계속 제가 선톡 보내면 더 찌질하게 보일까봐 선톡을 못하겠어요..어떻게 할까요? 참고로, 그분은 제 눈치 많이보시는 A형 소심남이시라 서로 눈치보느라 예전에도 카톡을 엄청 많이 주고 받지는 않았어요..
속상해불안해답답해무서워슬퍼괴로워혼란스러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orest9910
· 4년 전
아직 하루 밖에 안됐잖아요... 조급해하지말고 여유있게 기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