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째 지속되는 우울증 어떻게 고쳐야하나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우울증|불안]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몇년째 지속되는 우울증 어떻게 고쳐야하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Uuts
·4년 전
안녕하세요 현재 고등학교 2학년인 여학생입니다. 처음으로 병원에서 우울증이라고 정확하게 진단 받은건 중2말이였구요 그때부터 지금까지 병원도 옮겨가면서 정신과 상담+약복용까지 처방 받아봤는데 벌써 3년이 되가도록 고쳐지질 않아요. 혼자 있으면 엄청 중요한일을 빼먹은 사람 마냥 계속 불안하고 (이게 진짜 너무 불안해서 빨리 뭘 해결해야될거같은데 그걸 모르겠는 그런느낌..?이 너무 심한데 그게 지속되니까 괴로워요) 떨리고 진정이안돼고 심할때는 보통사람말을 외국어듣는거마냥 내용이해를 못하구요 글을 못읽어요. 글도 막 처음보는 언어처럼 한국어인데도 보자마자 머릿속에서 이해가안돼요 그래서 만약 시험기간에 그 심한기간이 겹치면 그기간 공부 다 는 진짜 말아먹고 너무 힘들어요 정말... 그리고 환청이 들리고 지나가는 모든 사람들이 다 절 쳐다보는거같고 길에서 대화하면서 지나가는 사람을 보면 제 욕을 하고 있는것처럼 들려서 무서워서 손도 떨어요 이상한 날파리같은게 가끔 눈앞에 날라다니기도하고요 별같은거도 보이는데 이것도 저한테만 보이는거래요 저진짜 너무 괴로워요 약도 상담도 이제는 너무 오래해서 지겨워요 제발 해결방법좀 알려주세요...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추가정보를 알려드리자면 학교가 멀어서 자취중이고요 엄마께서 자주오시고 가족관계는 부모님이랑 저, 제가 외동이에요. 근데 엄마가 6년전에 뇌쪽을 다치셔서 1년정도 의식이 안돌아오시다가 기적적으로 깨어나셔서 다시 같이 살고있는건데 그때부터 많이 예민해지셔서... 많이 돌봐드려야해요 조금만 짜증나셔도 감정 조절하는 뇌의기능?이 아예 아프셨을때 망가지셔서 감정컨트롤을 못하시거든요... 별일아닌걸로 엄청맞고 욕들을때 조금 서럽긴하지만 아프신건데 어쩌겠어요 제가 이해해드려야죠.. 아무튼 추가 설명이었습니다)
불안해답답해무서워우울해슬퍼스트레스받아괴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trt47
· 4년 전
그저 힘내라는 말밖에 하지를 못하겠네요. 버티고 나면 어떤 생각이나 대처가 생겨요. 그 버티는 시간이 얼마만큼일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사람마다 다르거든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hellol
· 4년 전
음... 사람은 만나보는게 어떤가요? 봉사관련 쪽이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