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한테 집착하게 되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왕따|집착]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친구한테 집착하게 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o0n0o
·4년 전
요즘 유독 한 친구한테 계속 집착하게 되요... 2학년 올라와서 좀 시간이 지났기에 다들 두루두루 친해져 있어서 끼기 애매한 상황이 되었습니다, 말을 걸까 싶기도 하지만 여태까지 계속 하루에 한마디조차 안하는 애가 되버린지라 어색하기도 하고,, 대화하기가 무서워요. 작년에 같은반이었던 친구랑 이번 방학을 계기로 친해졌는데 계속 집착하게 되요.... 다른 친구를 사겨보려 같은반 친구에게 전날 장문의 편지를 보내보고 인사하기로 했었지만 매번 타이밍만 재다가 실패하고 우울해하면서 돌아와요.... 그럴때마다 그 친구에게 톡을 보내고 너는 어때? 하고 물어보고 답장이 늦게 오면 뭔가 실수했나 싶기도하고 너무 집착하는것만 같이 느껴지고..... 그 친구는 이과고 전 문과라 건물이 다른지라 매교시마다 휴대폰으로 톡을 보내거나 답장이 왔는지 수시로 들여다봐요... 점정 불안해지고 우울해지는게 요즘 제가 봐도 제가 정상은 아닌 상태라고 인지하게 됩니다, 말 수가 줄고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쉽게 내뱉어지지 않으며 잠을 잘 못자고 지나치게 남을 의식해요. 반톡에 제 답장이후 답이 없으면 혼자 왕따인건 아닌지 의심이 들고 친구들이 갠톡에서 다음날까지 답장이 없으면 제가 진짜 왕따인것만 같아 혼자 상처받아요. 아침마다 학교가기 유독 싫어지고 배가 아픈듯한 느낌이 듭니다. 어떡하면 좋을까요?
힘들다혼란스러워속상해괴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0n0o (글쓴이)
· 4년 전
@Diogenes 고2입니다. 곧 기말고사 기간이기도하고 스트레스도 받아서 계속 이래도 되는건가 싶기도하고 또 너무 외롭고 그러니까 고민이 많았습니다..., 돌이켜보면 아직도 연락하는 친구들은 있더라도 힘들때 위안이 되는 친구는 없던 것 같습니다.. 좀 더 노력해 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