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도망쳤다 난 너무 회피적인 것 같다 ***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오늘도 도망쳤다 난 너무 회피적인 것 같다 ***인 이유도 그런거겠지 더 도망갈 기회가 얼마나 남아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지금은 너무 버티기 힘들어서 도망쳤다 어쩌면 아직 죽을 것 같은 한계조차 오지 않았는데도, 내가 실제 내 상황에 비해 지금은 너무 괴롭고 최악의 상황이라고 단정지어버린 걸지도 모른다 난 그동안 나름대로 도망치지 않았다고 생각했다 나름 열심히 했다고 생각했다 그런데 그건 다른 사람들도 똑같았다 그냥 나 혼자만 유난히 피하려 드는 것 같다 내 정신이 너무 유약해서 원망스럽다 도피하고 숨어버리는 태도가 결국 나 자신을 갉아먹는다는 걸 알고는 있지만 오늘도 도망쳤다 자꾸 도망치는 나를 누군가 붙잡아 줬으면 좋겠다 붙잡을 만큼 나를 그저 잔여물에 불과한 게 아닌 특별한 사람이라고 생각해주는 사람이 있었으면 좋겠다 마치 예전처럼 그런 사람으로부터 사명감을 얻고 노력하고 싶다. 예전보다 더... 지금은 그런 사람이 없어진 기분이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obo8
· 4년 전
그런 사람이 있으면 정말 운이 좋은 사람 같아요. 하지만 다행인건, 우리 모두에겐 절대로, 죽을때까지 손을 놓지 않는 사람이 있다 생각합니다. 평소에는 잘 보이지 않지만요. 바로 우리 자신이요. 가끔씩 귀기울여보세요. 자신의 목소리에. 자신의 감정에. 자신의 행동에. 분명히 답을 가지고 계실거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ind4978
· 4년 전
기회가 남아있을 때 놓지 마세요 다시 기회가 있을지는 모를 일이니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