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을 먹을때마다 눈물이나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욕을 먹을때마다 눈물이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somsum47584
·4년 전
모든 사람들과 잘지내고 싶어요. 욕도 안듣고 싶고 내가 소중하다고 생각한 사람들에게 같이 소중한취급을 받고싶은데 실상 그렇지 않더라구요. 친구의 비밀을 들었는데 자기가말할때까지 말하지 말아달래서 약속 지켰는데 다른 친구가 알고 말해줄수있었음에도 말하지않았다고 제 얘길 안좋게하고다니는 것을 들어버렸어요 현재 그 친구들과 연락도 끊겼어요 각자 다요. 고3때 만난 소중한 사람들이라 잃고 싶지않았는데 다잃었어요. 욕한친구가 남자친구한테 굳이 제욕을 했는데 저로선 이해할수가 없네요. 모르면 몰랐지 아는마당에 마음이 혼란스러워요 연끊고 잘지내고있다가 제얘기가 그친구들입에서 제얘기가 나왔다는 말을 들으면 그저 심장이 빠르게뛰어서 숨이 콱콱막혀요. 저는 정말 잘지내고싶었어요. 이런상황이 몇번이나 있었는데 그때마다 욕받이마냥 욕을먹어요 오히려 제가 더 크게 다쳐요 잃고싶지않을때마다 더잃어요. 제가 문젠가요? 풀고싶었는데 풀지도 못해요 이제 저도 더 풀고싶지도않아요.
도와주세요힘들다속상해우울트라우마답답해엔젤링두통불안해공허해불면우울해강박불안호흡곤란스트레스받아스트레스조울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ngelmio
· 4년 전
저도 마카님 같은 상황이 있었어요. 유학 시절 첫 유럽 친구가 있었는데... 저를 완전 나쁜ㄴ으로 만들었죠. 오해가 있어서 풀려했지만 차단당해 대화도 할 수 없이 그대로 끝났죠. 다른 친구에게는 스토커 같은 남자가 들러붙어서 사고쳤고 친구는 저에게 같이 학교에 진술하자고 했어요. 근데 걔는 저에게 아무런 해를 끼치지 않았고 제가 말해도 안 들어줄게 뻔해서 좋게 거절했는 데 그걸로 또 차단당하고 개무시하고... 그러면서 느꼈죠. 그 사람들에겐 난 거기까지인거구나. 딱 이 정도 사이의 사람이구나. 그런 사람들 다시 돌아온다해도 또 그럴거에요. 이미 끝난 인연 그대로 냅두세요. 그렇지 않은 사람도 어딘가에 있어요. 이런 것도 다 경험이죠... 상처받지 말고 마카님 좋은 사람들 많이 만나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