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졌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다툼|바람]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헤어졌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10년넘게 사귄 여자친구랑 어제 헤어졌어요.. 다툼도 없었는데 갑자기 톡으로 헤어지제요 조금 황당해서 전화도 몇번을 해봐도 안받네요ㅠ 충격이 너무 커서ㅠ... 헤어진 여친이 바람이 난걸까요? 제가 싫어진걸까요? 정확히 알면 조금 나은데 갑자기 그러니 황당하네요ㅠ 연예의 충격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egeanSea
· 4년 전
여자는, 아니 남자도 마찬가지로 사람은, 하루아침에 헤어지자고 말하지 않습니다. 특히나 10년이 넘은 세월을 함께한 사람이라고 하시지 않았습니까. 질리거나 바람이 나서 떠났을 가능성도 물론 있을 수 있겠지만, 아니라면? 그 긴 세월동안 아무리 말로 해도 아무리 기다려도 바뀌지 않은 점들이 있었을 것입니다. 자신을 위해서라도 곰곰히 생각을 정리하는 시간을 충분하게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coocoo0818
· 4년 전
너무 힘드실거같아요ㅜ
커피콩_레벨_아이콘
OnMyMilkyWay
· 4년 전
10년 사겼는데 아무리 이별을 결심했다하지만 여자친구가 너무 예의가 없는 분이네요.. 적어도 최소한의 매너는 지켜야되는데, 혼자 결정하고 혼자 그렇게 잠수타는 모습을 보면 오히려 그런 여자와 결혼 전에 헤어진게 마카님께 득이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사람은 끝 그리고 힘든 시기에 본모습이 나온다고 하잖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abyU
· 4년 전
많이 충격적이시겠어요 힘드시죠..? 아마 여자친구가 오랜기간 상처받고 힘들고 그런점이 있어서 이거나 별로인 사람이거나..둘 중 하나지 않을까요.... 힘드시겠지만 이유를 한 번 생각해보셨음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