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이 체벌동의를 하셔서 틀리거나 잘못하면 과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폭력]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부모님이 체벌동의를 하셔서 틀리거나 잘못하면 과외선생님 한테 죽도록 맞아왔다. 오늘 또 과외 선생님한테 맞았는데 역사나 엉덩이에 피멍이들었고 앉지도 못했다. 과외를 4년전부터 했기에 이미 맞는거에 적응이(?) 되었다. 근데 오늘은 어이없는 이유로 때리니까 정말로 참을수 없어서 의자를 발로 차면서 소심한 반항을 했다. 그결과 야구배트로 수십대 더 맞았다. 자존심이 너무 쌔서 누구한테 지는걸 싫어 하는데 오늘은 너무 아파서 살려주라고 선생님께 빌었다. 하지만 선생님은 아랑곳하지 않고 화가 다 풀릴때까지 때렸다. 나는 너무 속상하고 화가 났다. 이런 폭력을 계속 당했기에 늘 선생님이 무섭다. 선생님이 손만 한번들면 난 때리는줄 알고 파한다. 나는 폭력이 무슨일이 있어도 정덩화 될수 없다고 생각한다. 폭련은 단지 화풀이의 수단일 뿐 정작 맞는사람은 잘못하다고 느끼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너무 아프거나 진짜 견딜 수 없을때 잘못했다고 말하지만 마음속으로는 잘못했다고 생각을 안한다고 생각한다. 내가 어른이 된다면 절대로 사람을 때리고 잘못했다고 말하라고 강요는 하지 않을거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zigum2
· 4년 전
체벌동의를 하셔도 이건폭력아닌가요?엉덩이에 피멍이 들도록 때리고 야구배트로 때리는건 폭력이죠...경찰에 신고하셔도 될것같은데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edim2
· 4년 전
그건 체벌정도가 아니라 폭력이 맞습니다. 부모님께 말씀 꼭 드리세요. 체벌수준이 아닌 폭력을 쓰시고, 어느정도의 폭력인지 말씀드리세요. 돈내고 맞는경우는 뭡니까 대체;; 부모님도 애초에 체벌동의를 하셨을 때 손바닥맞는 수준의 체벌을 동의하셨을텐데 그 선생이란 사람이 선을 넘어도 너무 넘었네요. 혹시 모르니 수업받을때 녹음도 켜놓고 심하게 맞은부분은 꼭 사진찍어두세요. 우선은 부모님께 말씀드리는것이 급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gkgk1234
· 4년 전
경찰에 신고해야 될 것 같네요. 체벌 동의라도 저건 그냥 선 넘은 폭력이에요. 당장 신고하세요. 어이가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