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헤어져야 할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이별]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어떻게 헤어져야 할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mini0u0
·4년 전
지금 남자친구랑 200일 조금 넘게 사귀는 중인데 남자친구랑 안맞는 부분들이 많고 요즘 시국이 시국이라 자주 못만나게 되는 것두 있고 여러가지 이유들 때문에 헤어지려고 생각 중이에요. 하지만 남자친구는 그거에 대한 거는 모르고 있죠 제 마음이 이미 뜬거같아서 뭘 하더라도 헤어질거같은데 남자친구에게 어떻게 헤어짐을 전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엄청 싫고 이런것도 아니고 잠수 이별은 싫구... 되도록 깔끔(?)하게 헤어지고 싶은데 그냥 솔직하게 털어 놓는게 나은걸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uyu12
· 4년 전
애매하게 표현해서 상대방한테 희망고문을 주는것보다 솔직하게 표현하시고 털어놓으시는게 좋은방법인거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edam
· 4년 전
깔끔한 이별이라는 게 어디 있을까요. 이별은 겉으로든 속으로든, 적어도 어느 한 쪽에게는 받아들이기 힘든 일이겠지요. 그러니 부디, 솔직하게 털어놓으셨으면 해요. 전혀 여지도, 언급도 없었던 상황에서 이별을 마주하게 된다면, 잠시라도 당신이 사랑했던 그 사람에게는 얼마나 큰 상처가 될까요. 칼로 자르듯 깔끔하게 끊어내는 연애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잘린 그 단면이 얼마나 아름다웠냐가 두 사람의 마지막 기억이 되겠죠. 서로 대화 잘 하시고 두 분 모두 행복하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