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남자들을 만나고 싶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자꾸 남자들을 만나고 싶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Eungmas95
·4년 전
초6때부터 26살인 지금까지. 거의 쉬지않고 남자를 만나왔어요. 헤어져도 정리 3달이하로하고 또 만나고. 9개월전쯤에 더이상 나는 연애할 상태가 아니구나 깨닫고 관계를 정리했는데도. 계속 남자를 만나고싶고 누구든 날좀 좋아해주길 바라는맘이 커요. 익명어플에서 계속 남자들이랑 대화하고 통화하고 있어요. 이게 아닌데 라는 생각은 들지만, 내가 준비되는게 먼저란 생각은 들지만. 조금 지치면 바로 남자들 찾고 모르는 남자들한테 또 상처받고. 진짜 얘기통하는 남자를 또 찾고. 익명어플에서도 몇번을 깔았다 지웠다했는지. 왜이렇게 이해받고 사랑받고 싶은지. 누가 폭 안아주면 좋겠는데. 이 루프를 멈추고 싶어요. 날좀소중히 대해주고 싶어요.
힘들다두통부끄러워답답해공허해괴로워자고싶다외로워무기력해스트레스받아중독_집착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3Oc
· 4년 전
나와 정신적으로 잘 통하고 이해해줄 이성을 원하고 날 사랑해주길 원하는 집착?중독? 같은거 아닐까요? 그게 아니라면 정말 본인이 원하는 그런 사랑이 나타나길 원하는걸지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tallion
· 4년 전
지금이던 이따가던 진짜 고민녀분이 원하는게 뭔지 진지하게 생각해보세요ㅡㅡ 남자인지ㅡㅡ 누군가의 관심이나 애정인지ㅡㅡ 남자랑 관심ㆍ애정은 다소 달라요ㅡㅡ 연애는 단순 관심에서 끝나는게 아니라 더 깊고 애절하기도 하고 수많은 느낌들이 교차하면서 이루어지는 관계이지만 단순히 관심? 애정? 그거는 꼭 남자가 아니어도 가능해요ㅡㅡ 진정한 멘토를 만나고 스승을 만나고 인생 선배를 만나고도 충분히 가능합니다ㅡ 다시 한 번 스스로의 마음속을 들여다보세요ㅡㅡ 어떤 존재를 원하는지ㅡㅡ
커피콩_레벨_아이콘
Eungmas95 (글쓴이)
· 4년 전
@stallion 감사합니다. 정말 다시 생각할부분을 짚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돌아보고, 좋은 방향을 찾아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