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살 여고생입니다 제가 또래 남자보다 20대 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17살 여고생입니다 제가 또래 남자보다 20대 후반? 30대초 정도의 남자에 더 관심이가는데 문제가 있는건가요..? 성인 만나본 경험은 없습니다 제 친구한테 한번 말한 적이 있었는데 좀 문제있는애 취급해서 고민을 많이 했었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3Oc
· 4년 전
연상 좋아하는 남자나 여자분들 많이 계시는걸요 사람마다 틀리겠지만 문제가 있는건 아니라고 봐요 본인의 취향?인거죠 제가 생각하기에는 그렇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dkw7
· 4년 전
매력적인 나이 일수도 있겠네요! 다만, 글쓴 분이 성인이 아니시니 멋있다고만 여기시고 자신의 앞으로의 삶을 잘 꾸려나가시길 바랍니다. 멋있다고만 여기시길! 그 나이대의 남자가 멋있을 수 있지만 그 나이대의 남자가 아주 어린 여자에게 관심을 가진다는 것은, 글쓴 분이 그나이대의 남성을 멋있다고 여기는 것과는 다른 문제일거예요! 꼭 자신의 몸 소중히 여기시는 분이시길 바랍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ikichiki
· 4년 전
문제있다고 단정짓기는 그렇죠. 다만 고민이 되신다면 내가 무엇때문에 끌리는지 이유를 찾아보시면 어떨까요. 구체적일 수록 좋아요. 아예 이번 계기로 심리검사를 받아봐도 좋구요. 자신을 이해하고 행복한 인간관계를 맺는 토대가 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