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어어또잠안와요...다들 잠안오실때 어떡하시나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kkcrystal
·4년 전
으어어또잠안와요...다들 잠안오실때 어떡하시나요??
힘들다두통강박괴로워자고싶다스트레스받아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7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kcrystal (글쓴이)
· 4년 전
@Diogenes 아저도 얼마전까진 그랬능데 효과있을때는 진짜 차분-해지면서 잠들었능데 요즘은또 빗속에서 걱정하는 느낌..ㅋㅋㅋㅋㅋ 빗속에서삽질..ㅋㅋㅋㅋ ㅠㅠㅠㅠ아이고눈아파..
커피콩_레벨_아이콘
onlyforhappy
· 4년 전
전 편안한 상태가 되도록 노력해요. 숨을 편하게 쉬고 지금 내가 잘거라는 생각을 계속 하면서 잘거라는 걸 표현하는 느낌으로? 그냥 몸에 힘을 빼고(생각을 정리하고,숨을 편하게 쉴려고하면 힘빼는 게 잘되요.그리고 샘각을 정리하는 건 전 잔다는 생각을 하며 자자라는 생각을 계속 머리에서 인식을 하면 자연스럽게 생각이 정리가 되더라고요.) 이렇게 편안한 상태를 자신에 맞게 만들어 보면서 잠에 들어보시면 도움이 될지도 모르겠네요.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또,추천하는 건 멜라우니라는 분의 asmr이 저한텐 좋거든요.이어폰 두 쪽 다 끼고 듣는 걸 추천드리고요.혹시 음식 asmr 들으시면서 잠자실 수 있으시다면 이것도 추천해봅니다:)근데 전 asmr들으면서 자지는 않아요ㅋㅋ하지만 소리가 정말 좋아요! 잘 때 꼭 이걸 들으면서 사용하진 않지만 잘 때 이걸 들으면서 잘 때도 있는데 많이 편안하고 제 취향에 맞는 소리라서 그냥 듣고싶을 때 들으면 좋더라고요:) 그리고 불면증이신 것 같으면 병원가보시고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lone77
· 4년 전
전 수면유도제를 먹고 있어요.일단 침대에 눕고 나서 영 잠이 안 온다 싶으면 침대를 나오는게 맞는것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kcrystal (글쓴이)
· 4년 전
juliajj2님 댓글다셨다고 알람은계속뜨는데 정작 댓글내용은 보이질않네요,, 저만그런가요?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