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게 너무 힘들어요. 왜 인생이 이렇게 길고 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carpe615
·4년 전
사는게 너무 힘들어요. 왜 인생이 이렇게 길고 길어요. 누구 만났다 헤어지면 내 존재를 부정 당한 느낌이고 너무 괴로워요. 연애 왜 했지. 이렇게 아픈것을 해서 뭐가 좋다고. 결국은 이렇게 헤어지는데. 너무 외롭고 보고 싶고 힘들어요. 아무도 안만나고 싶고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힘들다속상해두통트라우마답답해의욕없음공허해무기력해슬퍼스트레스받아중독_집착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3Oc
· 4년 전
정말 많이 사랑하셨나봐요ㅠ 이별 후 맘고생 심한분들 정말 많으신것같내요 하루라도 빨리 힘내셨으면 좋겠습니다! 힘내서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arpe615 (글쓴이)
· 4년 전
@O3Oc 좋아하면 잘 해야하는데..잘 못해서 너무 후회스럽고 미안하고 모두 내가 망쳤다 싶어서 괴롭네요..ㅠ 너무 좋아하면 더욱 이러네요...행복을 거부하는것 같아서 스스로 한심하고 안쓰러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3Oc
· 4년 전
솔찍히 연애를 할 때 많이 좋아하면 좋아 할 수록 이별도 빨리오고 이별후 아픔도 길고 상대방과의 추억이나 내가 못해줬던 일들만 더 생각나고 답답하죠.. 그래도 헤어진거 되돌릴 수 없다면 잠깐만 슬퍼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기간이 길어지면 몸 과 마음만 더 상하니까요... 기운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arpe615 (글쓴이)
· 4년 전
@O3Oc 정말 계속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 정말 마음 따뜻하시네요ㅠ 덕분에 많이 좋아지고 있어요, 길어도 6월까지만 이러고 있다가 7월은 온전히 저의 생활, 제 모습을 되찾겠습니다!!정말 감사합니다^^ 저도 힘드실때 꼭 응원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