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이 절 버렸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친구들이 절 버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soyoul
·4년 전
제가 4학년때 ㅅㅎ이라는애랑 싸웠어요 그래서 전 짝꿍한테 나 ㅅㅎ싫어할거야 !! 이러고 있었던일을 다 말했고 .. 갑자기 어떤애가와서 야 너 ㅅㅎ 뒷담 깠냐 ? 이러고 또 싸웠죠 전 크게 상처입은바람에 ㅅㅎ에게 사과도했고 다음부턴 친구랑 얘기할때 아무도 말하지 않았죠 근데 일이 다 끝났는데 아직 ㅅㅎ이가 자꾸 제가 자기 뒷담깠다고 말하고 다니는거에요.. 그래서 이 이야기를들은 제 친한친구들은 은근히 절 무시하더니 다음날부턴 그냥 인사만 하더군요.. 원래 집갈때 다같이 가는데 걔들은 먼저 갔더군요.. 어떡하죠
혼란스러워불안해답답해걱정돼우울해공허해슬퍼스트레스받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OABY
· 4년 전
아구...어떡해요 지금 많이 불안하고 힘드시겠어요 일단 ㅅㅎ과 얘기를 해보는게 어떨까요? 이미 화해하고 끝난일인데 자꾸 그 일에 대해서 소문 퍼트리지 말아줬으면 좋겠다고 아니면 친한친구들과 얘기해보세요 ㅅㅎ관련 오해를 푸는 식으로요 사실 저도 인간관계가 아주 어렵고 경험이 부족한 학생이라 도움이 될진 모르겠어요...ㅠ 그래도 너무 속상해하시지 마시구 어떻게든 일이 풀릴거예요 시간이 지나가서든 일이 잘 풀리든 새로운 사람이 생겨서든 말이죠 응원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youl (글쓴이)
· 4년 전
@YOABY 감사합니다 .. !! 어딜가나 사람들은 이렇게 조언많이 안해주고 그냥 힘내라고만 하시는데 .. 이렇게 착하신데 인간관계가 어렵다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