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정기복이 심해서 공부를 제대로 할 수가 없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감정기복이 심해서 공부를 제대로 할 수가 없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bluuuuming
·4년 전
진짜 수능까지 시간 얼마 안남았고 너무 불안한데 조금이라도 걸리는 일있으면 하루종일 우울해서 아무것도 못합니다ㅜㅜ 엄마와 거의 매일 부딪쳐요 크던 작던... 그냥 참고 견뎌내보려고했는데 집중도 안되고 속이 너무 답답해요 긴장되서 숨을 참으면서 쉬게 되고 배에 힘도들어가구요 그리고 계속 생각이 번져가고 그래요... 이 감정을 제대로 풀 수 있는 방법도 없어서 그냥 회피하려고 폰만 합니다 근데 이러는 제가 또 너무 싫어요 딜레마같아요 참다 참다 엄마때문에 힘들다고 말씀드렸는데도 바뀌는게 없어요 엄마를 최대한 피해보려고했는데 청소년인지라 벗어날수가 없네요 제발 공부 좀 하고싶습니다... 우울해지는 상황이 오면 어떻게 벗어날 수 있을까요?
트라우마자고싶다스트레스받아스트레스무기력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a9rl
· 4년 전
저는...수능공부하면서 인강 많이 들었는데 인강선생님을 좋아하려고 했던 것 같아요. 존경심도 들고...공부하게되고..자꾸 느니까 공부에 흥미도 생기고.... 혹은 플래너를 짜서 매일 달성하는 식으로.,.다들 하는 방법이지만 플래너에 쓴 걸 다하고 시간을 남겨서 꼭 더 하고 잔다는 생각으로..했어요. 그리고 저도 부모님과 고3때 사이가 안좋았어서.,새벽 한시쯤까지 밖에서 공부하고 들어갔어요. 그게 편해요.. 공부도 더 잘되고.. 우울해지는 상황을 벗어나는 법은 잘모르겠지만...그래도 고 3 이맘때쯤에는 최대한 우울한 영상, 노래 안듣고 우울한 sns하지 않기..아침부터 열심히 공부하고 밤에 기절하듯 잤어요.,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