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진짜 왜 사는걸까?.. 오늘 쌓이고, 쌓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나는 진짜 왜 사는걸까?.. 오늘 쌓이고, 쌓인 내 마음속 감정이 폭발해서 정말 화가나고 외롭다.. 내 존재 가치에 대해서 왜 사는건지 모르겠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ink724
· 4년 전
글쓴이님은 아주 소중한 존재에요! 그러니까 힘내세요. 오늘도 수고하셨고.. 저도 그럴때가 있어요. 하지만 재밌는 영화를 보고 유튜브를 보고 지인과 톡을 하고 산책을 ( 마스크 필수 ) 나가면서 조금씩 깨닫기 시작했죠. 저는 저이기 때문에 사는거에요. 글쓴이님도 글쓴이님 자체로 태어났기 때문에 사는거고요. 글쓴이 님도 긍정적으로 생활해보세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pink724 사람마다 속도는 다른것 같아요.. 누구는 살면서 서서히 깨닫기도 하지만, 또 누구는 매일같이 큰 고난의 파도속에서 깨닫는 사람도 있을테죠.. 정말 긍정적인 사고방식을 갖을려면 일단 저만의 긍정에 대한 정의를 가지고 있어야돼요. 님은 이미 님만의 긍정에 대한 정의가 있어서 긍정에 익숙해진 걸로 보이네요.. 지금 제가 하는일이 옳은지는 잘 모르겠지만, 저는 뭔가 혼란스러울때마다 잠깐 가던길을 멈추고 재정리를 해야할 시기 같네요. (지금 저의 상황이요.. ) 이렇게라도 대화를 나눌 상대가 있다는것 만으로 정말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저도 당신도 있기에 서로 이렇게 만날수 있었던것이 아닐까? 느낍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pink724
· 4년 전
맞는 말씀이시네요! 너무 제 주장만 펼친것 같아서 죄송할 따름입니다. 뭐라고 위로해야할지 잘몰라서 서툰 답변 드린거 죄송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Browoun
· 4년 전
쓰니님은 소중하고 귀하게 태어났어요 누구보다 정말 소중하고 예쁘고 멋있고 세상엔 쓸모없는 사람으로 태어난 사람은 없어요 언제나 소중하고 누구보다 더 빛나는 존재에요💖 울고 싶으면 울고싶은 만큼 울어요 참으면 병나요 자기 자신을 더 사랑해주고 아껴줘요!! 항상 좋은일 기쁜일만 있는 오는 날이 올거에요 힘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