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우울이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외로움]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나는 우울이야
커피콩_레벨_아이콘OMoon
·4년 전
나는 도움받은 기억도 사랑잗은 기억도 있겠지.. 누군가에게 도움을 받아 다행인 적도 있었고 그 사람이 아니면 힘들었을 때도 많았지.. 하지만 지금 내게 남는건 그 당시의 소중함과는 멀리 그저 외로움과 우울감만이 남아있어.. 내 존재는 우울이야.. 결국은 다시 우울로 돌아오는.. 결국 다시 아픈 외로운 슬픈 기억으로 돌아가는.. 행복한 순간으로 희석할 수 없는.. 주변 사람을 지치게 하는 우울이야..
우울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7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spu356
· 4년 전
당신에겐 우울함이라는 감정이 아직 남아있을 순 있어도 그 우울함이 곧 당신은 아니라고 생각해요 언젠가는 지금의 우울함을 딛고 다른 우울한 이에게 위로를 해줄 수 있는 당신이 되길...! 오늘 하루도 범람하는 감정들을 이겨내느라 수고했어요 당신은 그 존재만으로도 사랑받을만한 사람이에요 오늘도 사랑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Moon (글쓴이)
· 4년 전
@bspu356 헉..ㅠㅠ 😭😭 어떻게 오늘도 찾아오셨어요..ㅠㅠㅠㅠㅠ.. 엄청 감동먹었어요.. 우울함이 저는 아니지만.. 매번 찾아오는거 같아요.. ㅠㅠ 저도 다른 사람의 우울을 따뜻하게 봐주는 사람이 되고싶어요..ㅠㅠㅜㅠ 잊지 않고 사랑받을 사람이라는 것까지..... 세심한 따뜻함에 오늘 저녁은 외롭지 않을거 같아요.. 저도 사랑해요♥ 오늘 좋은 저녁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spu356
· 4년 전
ㅎㅎ 예쁜 말이네요! 좋게 봐줘서 정말 너무 고마워요 좋은 밤 되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Moon (글쓴이)
· 4년 전
@bspu356 저도 매번 고마워요..ㅠㅠ 이렇게 잊지않고 기억해주고 길게 얘기해주는 마음에 감동 먹었어요..ㅜㅜㅜㅜㅜ 좋은 일들 정말 많았으면 좋겠어요!! 고마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UA102
· 4년 전
많이 힘드셨겠어요 😥 다친 네 친구 좀 보라고 다친 네 맘 좀 보라고 막 소리를 지르지만 결국에는 도움은 커녕 악순환만 반복될 뿐이지요 ,,, 가끔을 울며 더러워진 마음이를 목욕시켜주고 , 가끔은 누군가를 칭찬하며 마음이를 뽀득하게 닦아주고 , 가끔은 긍정적인 생각으로 마음이의 상처에 약도 발라주고 ᆢ 쓰다듬어 주면서 돌봐주세요 💖 얼마가 걸릴지는 모르지만 어르고 달래다보면 우리 마음이도 한결 나아질거고 우리 우울이도 더 이상 소리를 지우고 난리를 피우지 않을거랍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OMoon (글쓴이)
· 4년 전
@UA102 ㅠㅠ.. 그러게요.. 많이 다친 마음을 못본체 한건지.. 마음이 많이 힘들었던거 같아요.. 그더 몰아붙이기만 했는데 마음을 더욱 소중하게 다뤄줘야 할거 같아요!! 많이 힘들었던거 같아요.. 따뜻한 조언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