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너무 뚱뚱한데 단기간에 살을 쉽게 빼는 법이 없을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신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제가 너무 뚱뚱한데 단기간에 살을 쉽게 빼는 법이 없을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12IZONE
·4년 전
이제 중학생이 되어서 치마를 입게 되었는데 제가 다리에 자신감이 없어서 항상 처육복 긴바지만 입고 다녀요. 모처럼 중학생이 됐으니 치마도 입어보고 싶은데 계속 바지만 입으니까 속상해요. 지금 운동 완전 열심히 하고 물도 2리터 마시는데 하나도 안빠져요. 저 좀 도와주세요.
짜증나슬퍼스트레스우울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iwooj
· 4년 전
평소에 식습관이 어떠신가요? 건강하게 운동도하고 물도 마시는데 안빠진다면 그건 대부분 식습관의 문제예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bujal
· 4년 전
사실 단기간에 살 빼는게 좋은 것은 아닙니당.. 그렇지만 교복 예쁘고 입고 싶은건 이해가 가요!! 저도 몇년전에 그랬거든요. 그래서 좀 건강에 좋진 않지만 효과 좋은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정말 간단해요! 일단, 전 하루 한끼만 먹었어요. 대신 배부르게요. 근데 이게 시간이 지나면 내 황금같은 한끼, 많이 먹는다고 해도 위가 줄어들어서 별로 못 먹어요ㅋㅋㅋ 그리고, 만약 하루 한끼가 너무 힘들 것 같다면, 간헐적 단식을 해보세요. 원래는 하루 24시간에 16시간은 먹을 수 없고, 8시간 안에만 무엇을 먹을 수 있는건데요. 전 한끼 먹고 물만 마셔서.. 많이 빠진 것 같아요. 그런데 다들 굶어서 빼면 요요 온다 했는데 전 오지 않았어요. 다이어트 끝나고 다시 평상시처럼 하루 3끼를 먹었어요. 아, 과식과 9시 이후 야식은 먹지 않았어요. 하루 한끼만 먹고 2주를 살았더니 습관이 되서요ㅋㅋㅋ 할튼 전 그렇게 하며 매일 밤에 춤을 추기도 하고, 운동을 하기도 했어요. 그렇게 해서 2주만에 전 8kg빠졌습니다.. 사실 운동은 3일 하고 그만했어요ㅋㅋㅋㅋㅋ 운동도 꾸준히 하시면 저보다 더 빠지실 겁니당! 아, 그리고 과자, 젤리, 아이스크림 이런거 안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