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이상하고 도우며 살아도 모자란 세상에 더 이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살|성추행]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참 이상하고 도우며 살아도 모자란 세상에 더 이간질하니.. 각박한 세상이다.. 뉴스는 자꾸 성을 나누어 서로 싸우게만 만들고 여자가 심정지와서 도우니 고소해서 이제는 아무도 도와주지말라는 댓글.. 여자 혼자사는 집 따라와 비번 누르고 자살하려고 그 충에 갔다는 뉴스와 남자가 장난으로 옆집여자 인척 주소대면서 강제로 해달라고해 채팅본 남자가 진짜 찾아와 성폭행했다는 뉴스.. 왜 서로 못잡아먹어서 안달일까.. 안전한 사회를 살고싶다 서로서로. 그리고 댓글에 일반화해서 말하는 “일부” 사람들이 있던데 그런 사람들은 여자들이 남자 무섭다 못믿겟다 잠재적 범죄자다 하는말도 맞다고 할련지? 고소하는 사람도 일부인데 도와줘서 고맙다고 하는 뉴스도 있는데 왜 다 일반화 시키지? 도와주지말자는 글은 수도없고 여자들 왜 그러냐 뭐 스시녀는 도와도 되는데 ***는 도와주면 고소당한다 라는 글까지....... 여태 그러한 뉴스 댓글보면 한국남자여서 라는 말과 한국남자와 외국남자 비교하며 하는 댓글도 나는 개인적으로 본적없어서 좀 컬쳐쇼크였다.. 일반화 하는 사람은 꼭 필히! 본인 성에 대한 일반화를 당해도 맞다고 하시기를. 제발 성 갈등없는 사회 살고싶다. 그러기 위해서는 서로서로가 노력해야겠지. 쟤도 저러니까 나도 라고 생각하면 한없이 추악하는 사회가 될 거라고 생각이 든다. (물론 고소하는 그 분도 성추행 성폭행 몰카등 범죄에 연관된 범죄자도 합당하지않고 분명히 잘못되있으며 일부 사람들로 인해 모두의 인격이 낮아지고 서로 의심하게 되는 이러한 사회풍토가 안좋다고 생각하는 것. 둘다 일부고 분명히 잘못되었다고 생각한다. 법에 관해서 그리고 그러한 안전문제 법에 관해서도 개정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95d0310c8b5f416cb8e 그러게요... 왜 작고 작은 땅덩이에서 서로 싸워야하는건지 전 잘 이해가 가지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