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씨 예쁜 이름 좀 추천해주세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정씨 예쁜 이름 좀 추천해주세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고3인 여학생입니다. 이제 20살이 되면 대학도 가고 새로운 사회 생활을 시작할텐데.. 사교성이 없어서 학창 시절 내내 항상 따돌림 당하고 무시당해왔어요.. 그래서인지 제 이름을 누가 크게 부르면 너무 수치스럽고 제 이름을 볼 때마다 심장이 쿵 내려앉고 역겨워요.. 그래서 대학 가기 전에 이름을 좀 바꾸고 싶은데, 제가 생각하는 이름은 '정지연'이에요. 지금 이름이 좀 특이해서 항상 흔한 이름을 부러워했었거든요. 근데 가족이랑 친구들니 다 '지연'이 너무 많은 이름이라고 그래서.. 정씨로 시작하는 여자 이름 좀 추천해주세요! 뜻은 상관없고 불렀을 때 예쁜 이름이요~ 솔별이나 화련 처럼 너무 애기같거나 여주 이름? 같은 이름 빼고 많이 쓰시는 이름 좀 추천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7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emo123
· 4년 전
윗분이 추천하신 이름이랑 비슷하긴 하지만 정예원이란 이름도 예쁜것같아요. 예원이란 이름은 많지만 정예원이란 이름은 많이 못봤거든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inia
· 4년 전
음...정예인이나 정인아? 아니면 정지나? 아니다 흔한이름으로 하고싶으시면 정주영, 정수연, 정지원이라는 이름이 많아요 새이름 갖고 새로운 마음으로 앞으로 열심히 사회생활하시기를 바랍니다 힘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emo123
· 4년 전
@Binia 오오 예인 이쁜거같아요!! 안흔하고 세련된 느낌:)
커피콩_레벨_아이콘
Browoun
· 4년 전
정예은.정진아.정유나.정나은.정예슬.정은빈.정슬아 정유슬.정유빈.정사랑.정희선.정보라 .정인아.정진아 이중에 마음에 들어하실 이름이 있을진 모르겠지만 이쁜이름보다 더 아름다운 분 행복한 날이 올거에요 당신은 누구보다 언제나 소중하고 예쁘니까 당당하게!!!! 항상 좋은 일 기쁜일만 있길 바래요~! 힘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