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좋아하는 남자가 애기아빠 입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이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정말 좋아하는 남자가 애기아빠 입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jjangjjang11
·4년 전
정말 좋아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 그 분은 저와 만나면서 만난지 2주 쯤 되었을때 사실은 본인이 아이 둘의 아빠라고 말하더라구요. 어떻게 이혼을 하게 되었는지 부터 그 분에대해 많은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 저에게 있어서 그 분은 저를 정말 사랑해주고 아껴줍니다. 태어나서 남자에게 처음으로 이정도의 사랑을 받아보고 느끼고 있습니다. 저는 혹여나 결혼을 하게 된다면 그 분의 아이가 있다는 것 마저 괜찮고 사랑하며 키울 자신이 있다고 생각하였습니다. 그러나 그 분이 한달에 두번씩 아이들의 엄마에게 아이들을 보여준다고 하였습니다. 저는 그 날이 되면 연락이 잘 안되고 그런거에 머리로는 이해가 되면서 마음 속으로는 계속 울고 있게 되더라구요 .. 괜히 내가 연락해서 ㅍ곤란하면 어쩌지 ? 하는 생각도 들고 .. 전 부인은 인생에서 가장 사랑했던 사람인데 한달에 두번이라고 해도 만났을때 예전과 같은 마음을 받으면 어쩌지 ? 하는 불안감이 생깁니다 .. 이런 생각에 대해서는 그 분께 전혀 말을 한 적이 없습니다.. 그 분은 저에게 정말 진심으로 다가와주는 듯 하고 정말 제가 아주많이 사랑받고 있다고 느낄만큼 저에게 정말 잘해주고 저를 사랑해줍니다 .. 그래서 저는 저의 저런 불안에 대해.. 그리고 혼자 울고 힘들어하는 것에 대해 그분께 말을 할 수 없습니다.. 그분은 정말 저에게 있어 좋은 사람이고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그 분께서 마음이 아프지 않았으면 좋겠고 힘들지 않았으면 좋겠지만 ,, 그 분과 전 부인에 대한 생각만 하면 제가 너무 힘들고 아픕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
힘들다혼란스러워답답해걱정돼우울해무기력해슬퍼속상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ni0921
· 4년 전
연인관계에 있어서 상대방에 대해서 힘든 점을 말하지 못하는 관계는 나중을 생각해도 본인이 힘들게 될거예요. 본인이 힘든 부분을 참고 견딜 수 있을만큼 상대가 좋다면 만나시고요. 힘든 부분을 노력해서 이겨내보려고 해도 안된다 싶으면 그만 만나시는 게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