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과 싸웠는데 절 몰아가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친구들과 싸웠는데 절 몰아가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eushdo
·4년 전
3명이서 싸우고나서 대화하는시간을 가졌는어요 저빼고 다른 두명이서 먼저 애기를 했었고 그후에 저를 부르더라고요 근데 개네 둘이 저만 잘못했다는 식으로 몰아갔어요 그래서 왜 그러냐라고 물어봤는데 개네가 자기들 뒷담을깔때 제가 맞장구 쳐준 그 이유로 제가 이상하게 말했다고 몰아가더라고요 근데 더 웃긴건 제가 꺼내지도 않았던 이야기를 제가 먼저 말했다고 그 두명이서 절 몰아갔어요 분명 전 그이야기를 하지 않았다고 말했는데 뭔 ***냐면서 그랬어요 지금 학교에선 개네랑 어쩔수없이 같이해야되는 활동이 많아요 전 앞으로 그 일을 다잊고 가기엔 너무 힘들거같아요 개 얼굴만 봐도 생각이나구요 이제 전 어떻게해야 되나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inyong
· 4년 전
그런 친구들은 빠르게 손절하는게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만 학교 생활에 지장이 생길 수 있으니 졸업 후 손절을 하는 것도 방법일 것 같습니다. 세상은 넓고 사람은 많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eushdo (글쓴이)
· 4년 전
@jinyong 제가 중학생인데 곧 고등학교를 가거든요..근데 한명은 같은 고등학교가 아니지만 한명은 같은 고등학교여서 같은 반 되면 어쩌나하고 너무 불안해요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jinyong
· 4년 전
전 고등학교 친구들이랑 다른 곳으로 갔거든요 근데 솔찍히 친구 할 사람은 차고 넘쳐요. 첫인상만 잘 보여준다면 고등학교 생활은 크게 문제 없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ushdo (글쓴이)
· 4년 전
@jinyong 그런가요...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arm486
· 4년 전
힘들거같아요 마음이.. 내가하지도 않은 행동을 했다하고 .. 마음가는대로해요.. 다가가기 싫으면 안다가도되요.. 하지만 나는 정말 그러지 않았고 너희들이 그렇게 거짓말해서. 나는 너무 서운하다라고 내 심정은 계속이야기할거같아요 그래도 활동을 해야되면 잘대화가 된다면 좋게 잘지내겠지만. 안좋게 해결될수도 있잖아요.. 그럼 신경안쓸거같아요 그대신 기죽거나 기분나빠하는마음을 오래가지지 않을거 같아요 제가 해야 할 일 활동을 열심히 잘하고.그 친구보다 더 좋은 친구 만들거같아용 !! 힘내여 !!!!